맛있어요 Archives

Total posts: 60

울산대게맛집 유정호선장집 또 가고싶어요!!

오늘은 울산 대게 맛집 유정호 선장 집에서 대게코스요리를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울산 정자 대게를 판매하는 곳들은 다 바구니가 있는데 그 바구니 무게가 무려 800g이라고 하더라고요 애당초 다이어트는 포기하고 가야 하는 곳인데요. 울산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

profile Sable | 00 |

경희대회기 카레 맛집 아비꼬 에서 비프카레와 치킨카레

식탐녀는 부천소풍에 있는 뉴코아아울렛에 가면 쇼핑을 마치고 푸드스트리트로 갑니다. 맛집이 모여있거든요. 정해놓지 않아도 둘러보다가 땡기는 곳으로 들어가면 되지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아비꼬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용산쪽에서 돈까스 카레 맛집인 아비꼬에 다녀왔습...

profile 아띠 | 00 |

서울 망원동 망리단길 카페 디어마이페어리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맛집 연이랑한끼에 왔어요. 많은 시간을 소요해요 ㅋㅋㅋㅋㅋ 그정도의 퀄리티는 아니죠 ... ? 머쓱하네요 ... 맛있는 음식점은 본점을 꼭 가봐야하는데 오늘 제대로 왔어요. 망원동에 있는 음식점이 본점이에요. 샛노랑 어닝이싱그러운 망리단길 소품샵...

profile 또롱이모 | 00 |

대전 베스타 까르르스타 지인 대전 돌잔치 다녀온 후기

딱히 먹고 싶은메뉴는 생각안나고 맛있는거먹고는 싶고 할때 많은데요 뷔페는 음식이 실망스러운데 그래도 대전베스타는 음식이 맛있어서 좋아요! 금요일에 친정엄마 모시고 만년동맛집, 대전 최고의 뷔페 베스타에 다녀왔어요 ! 정말 오랜만에 대전 베스타 뷔페를 찾아간 날이었어요!...

profile 미소천사 | 00 |

도곡동 맛집 봉시 김치찌개 매봉역 속편한 착한 김치찌개

매봉역 먹자골목 끄트머리에 있는 멕시코 음식점인 퀸즈블러바드에 갔습니다. 초당옥수수 피자를 매봉역 카페 시트롱에서 먹고왔어요! 이번엔 매봉에 새로 깔끔한 고깃집이 생겨서 들어가봤어요. 나름 2019년을 되돌아 보았을때 조금 부족했었던 점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제 스...

profile 맛집헌터 Rick Kim | 00 |

대전 오류동 맛집 송돈가 오류점 제주 근고기완전 두툼맛 또한 짱이네요

안녕하세요, 쏠라밍고입니다.오늘은 대전 오류동 맛집 공가김가에 방문했습니다. 평일 저녁시간대 임에도 불구하고 오류동 맛집 공가김가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대전오류동맛집 #대전오류동소선생 다녀왔어요 오늘 시어머니 찬스로 오랜만에 남편이랑 저녁외식하기로 했어요! 조...

profile 파요리 | 00 |

맥도날드슈비버거먹어봤네요

맥도날드슈비버거 저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슈슈버거보다 슈비버거가 더 맛있다는평가가 많아 슈비버거로 당첨!아무렴 새우만 들어간 것보다소고기가 들어간게 더 맛있지 않겠어요?? 맥도날드에서 슈슈버거와 슈비버거 신메뉴가 출시됐어요. 미니언 슈비버거가 새로나왔길래 맥도날드가서 먹...

profile selina | 00 |

형사고소절차 개요 주요 질문과 답변은

이제 선선한 날씨였던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성큼 다가온것만 같습니다. 성추행고소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최적의 시기일 수 있습니다. 고기반찬도 좋아하지만 나물도 잘 먹는 가족이랍니다. 저는 보통 일주일치 저녁 메뉴를 미리 짜놓고 거기에 맞춰서 만들려고 노력하는 편이랍니다...

profile 달가치 | 00 |

낙성대 맛집 레알로 너무 맛났던 못골낙곱새

얻어 먹는 입장이라서 좋다고 신나서 열심히 쫓아갔답니다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자주 먹긴 어려운 음식인데요. 일요일 오후, 신나게 꽃놀이를 한 후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랜만에 친정엄마 모시고 꼬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군말없이 메뉴 결정하고 바로 주문 들어...

profile 유즈 | 00 |

비건레시피 템페 with 생강미소 드레싱 부다보울

안녕하세요 스포츠 전문 분석 에디터 #사슴입니다. 바삭바삭한 하드 타코 쉘에 타코 템페와 홈메이드 과콰몰리와 살사 또는 비건 사워크림을 만들어서 같이 얹어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것 없는 그런 맛이 완성됩니다. 잠실롯백 엘리베이터 타고 11층까지 올라가서 다시 돌아가면 1...

profile 자연식연구소 | 00 |

삼정타워 1층은 기본적으로 유동인구가 많아 매우 복잡했습니다

이번에는 서면삼정타워맛집 어밤부 서면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태국음식을 먹기 위해 서면 삼정타워로 갔어요 요즘은 간편결제의 시대인데요. 저는 부산에서는 주로 썸패스를 사용합니다. 동생이 주차 문제로 조금 늦을것 같다고 해서. 제가 미리 가서 대기를 걸어놨어요...

profile 주일LED전기조명 | 00 |

FW tangerine volume top

아키님께서 탠저린 오렌지 백차를 보내주셨어요 브루독 바르셀로나에 가면 한켠에 병맥주, 캔맥주들을 테이크아웃할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은행(실제 지점이 있긴하나 많지 않아 대부분 온라인으로 처리하는)이 Tangerine과 Simplii가 있는데요. ...

profile 도령맘 애니 | 00 |

한살림장보기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냉장고는 그득그득한데 왠지 먹을게 없네..- 요럴땐 장을 봐야주 :)온라인 활동단 필수품목과 함께 했어요- 그래서 지난 주엔 매일 토마토를 사러 매장에 갔더랬죠 늦은 시간 한살림에 장보러 갔는데 루꼴라가 딱 한 팩 남아있더라구요. 매번 품절이라 구입을 못했기때문에 고민...

profile 일등부인 | 00 |

사과정과 만들 장수사과가 들어왔어요!!

9호선 둔촌오류역 1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여 서하남 ic입구 사거리를 지나 조금만 더 걸으면 바로 보인답니다.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해도 좋아요. 크고 멋진 모습 / 활동적인 모습에 반해 많이들 키우시는데요. 그때는 모두 좌식 테이블이었는데 확 바뀌었네요...

profile 돼지커플 | 00 |

새싹재배기에서 새싹채소 무순 키우기

약 6일정도 키운 새싹채소중에서 제일 잘 자란 무순을 수확했습니다. 홈워터 써포터즈 활동 선물로 무순 키우기 키트를 받았어요. 홈파밍하면 굉장히 거창하게 들리지만 사실 거창하지 않습니다. 양도 어마 무시 하게 많이 들어 있어서 깜놀 했답니다 밑에 키친타올이나 가재수건을...

profile 선물공룡디보 | 00 |

오소리감투 순댓국 경기도 이천의 용인순대국집

싱기해서 부속모듬도 먹어보고 갈비살도 먹어보았습니다!! 옛날에 어떤 영감이 산길을 가는데 날이 저물어 어쩔 수 없이 무덤가에 몸을 뉘었어요. . 단양 맛집 포스트 올라 온 걸 보면 대부분 마늘 정식집이네요. 능텅감투 생소한 단어라 내용이 무척 궁금했어요. 옆에 역시 부...

profile 구니여니 | 00 |

광화문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 후기

저희 생일이 일주일 내로 있어서 이맘 때 제일 잘 먹고 살찌는 것 같아요. 서울파이낸스센터 맛집, 광화문 레스토랑 디라이프스타일키친입니다! 먹방을 즐기는 우리부부11월 생활의 달인에 두번이나 연속으로 방영된 디라이프스타일키친에 방문했습니다.... 회전문을 통과하면 바로...

profile 윤데이지 | 00 |

60계치킨 요즘 푹 빠짐 메뉴 가격 첨부

안녕하세요 sportsnet입니다. 1주 1닭은 진리입니다.^^매주 다른 치킨을 먹지는않고 있어서 포스팅은 매주하고 있지는 않지만 100% 자의로 철저히 지키고있네요. 1일 1포스팅의 전설 따우 썬은 믿지 않으므로 포스팅에 대한 부담은 없어요 일부러 배달앱 주문할때 라...

profile mahnomed | 00 |

쿠팡 로켓프레쉬로 내돈내산 장보기 단호박 자르는 법과 보관법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삼시세끼를 모두 4인가족이 먹다보니 식비도 어마 어마 하지만 매일 뭘해먹어야하나 고민이 심하답니다 티비만한게(오반가? ㅋㅋ) 오는게 참 아쉬웠거든요 단, 개인의 취향으로 조금씩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안내드리는바입니다. 냄비만 준비해주세요...

profile 염전이ㅎ | 00 |

광주 쌀국수 맛집 수완지구 바푸리포

***포스팅하는 김에 ^^ 지난 주말 아침에 바푸리포에서 먹었던 메뉴들도 함께 올려 보아요* 그러다 눈에 들어온 것이 바푸리 숯불김밥이었는데요. mbc주말연속극 여자를 울려 시청하시면 바푸리 매장,로고,제품 보실수있답니다. 바푸리포는 셀프시스템이에요아래기계에어 음식을 ...

profile 여름 | 00 |

탐앤탐스 선임대 분양상가

찍어논 사진들 정리할겸 제가 먹은것들 비교체험들어갑니다.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로 봄의 정취를 느낄 새가 없는데요 탐앤탐스에 관심이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서포터즈 지원이 가능합니다 남동생과 잘 살아주는 것만도 고마운데 종종 선물을 받게 되네요. 풍부한 치즈가 짭짜름하면...

profile s12h12 | 00 |

안산 자연별곡 요리대제전 신메뉴 센스보소!

저희가 자주 다니는 초밥 뷔페가 있었는데 문을 닫아서리 안산 초밥 뷔페 수사에 다녀왔어요. 새 건물이기도 하고 주차공간도 아주 넉넉해서 좋았어요 최근에 수사를 방문하면서 결제 시스템이 바뀐걸 알게 되었는데요, ( 라미짱은 아직 36개월 미만이라 무료로 입장하였습니다^...

profile 부기 | 00 |

수육 맛있게 삶는법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앞다리살 한근 조금 넘게(100g/850원) 사와서 수육을 해서 막걸리안주를 해 봅니다. 더위 많이 타는 바깥양반 때문에 저희집도 비상입니다 주로 기름기도 많지 않고 육질이 부드러운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이용해서 만들고 있어요 가장 먼저 제료를 준비해야하는데요. 토마토소...

profile 러블리즈 | 00 |

노른자가 탱글 신선하고 고소한 포프리 계란!

오늘 여기에도 드디어 눈이 내렸답니다^^ 그런데 조금 내려서 그런지 순식간에 다 녹아버렸어요^^;;; 우리가 대부분 먹고 있는 것의 축산물 90% 이상이 유전자조작곡물(GMO)로 생산이 된다고 하네요. 사료에 들어가는 소맥, 대두박, 밀, 콩기름 등 모든 원료도 NON...

profile 민트 | 00 |

대전근교 가볼만한 곳 만인산자연휴양림

만인산자연휴양림은 대전에서 가까운 휴양림중에 한 곳이죠. 부담없이 가볍게 드라이브로 다녀오기 좋은 곳인데요. 이번주가 지나면 벗꽃들도 한층 기세가 꺽일듯합니다 어디 마땅하게 갈데가 없는가....! 해서 찾은 '대전 만인산 자연휴양림' 입니다. 대전 근교에 있어서 나들이...

profile 겨울 | 00 |

오산 맛집-칠공주 족발보쌈

목포에 도착해서 유달산 한번 올라가주고 북항으로가서 여기저기 찾다가 잘해준다기에 들어가봤어요 2019년 소소한 공주 이야기여행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개인의 입맛은 다 다르니 유의해주시구요! 참고로 저는 다 잘먹고 다맛있어요...; 요즘들어전국에서마을평생교육지도자교육열이...

profile 쿠다 | 00 |

봄 소풍 도시락 만들기아메리칸 핫도그

좋은 아침입니다^^즐거운 하루들 보내고 계시나요?오늘도 날씨가 아주 좋답니다. 빵 사이에 소세지와 소스를 넣는 형식의 뉴욕 핫도그 레시피입니다:) 얼마 전 가족들의 성화로, 따끈따끈 신제품으로 출시된 고메 빅 크리스피 핫도그를 에어프라이어에 바삭하게 구웠어요. 맛있게 ...

profile 장미단추 | 00 |

군포 당정동 가볼만한 맛집 홍성참숯갈비

여기는 근사한 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있는 집은 아니에요 2019년도 이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는 모르겠지만 불고기는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을거에요 일미옥 불고기크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으나..기회가 되면 다시 가고 싶은 곳으...

profile 겸상 | 00 |

부산 힐튼 부산 이연복 목란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 이연복 목란 짜장면입니다. 목란은 예약시스템으로 운영이되구요.주차공간까지 예약자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아주 편했어요. 주차문제는 신경 안쓰셔도 될것 같습니다! 목란은 오전에 영업하고 잠깐 브레이크 타임 갖다가 오후 5시에 다시 영업을 하더라구여...

profile 랑랑 | 00 |

엽떡 비스무리 떡볶이 카레 가루 넣고 맛있게 만들기

오늘의 아침은 간단하게 닭가슴 살을 이용해 만들어 봤어요 ^^ 지난번에 노브랜드 다녀올 적에구입했던 냉동 닭가슴살 괜찮더라구요!! 볶음밥이나 요리할때 때마다 꺼내 잘 쓰고 있어요٩(^‿^)۶오늘도 냉동 닭 가슴살 두덩이 꺼내어 보았어요 오뚜기 카레가루를 한번 사면아기용...

profile 메모리박스 | 00 |

갈산역 저렴한 카페 추천! 매머드 익스프레스 청천점

오늘은 특별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울 달봉이가 고딩때 알바로 시작해서여지까지 사이좋게 지내는고깃집 사장님이 계시거든요 :) 계약갱신요구를 하는 세입자에 대응하여 임대차 기간 만기시 임대인이 들어온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사실 임대인의 사정이 있기도 합니다....

profile 임팔라 | 00 |

전남대 파스타 로니로티 + 담양산책!

* 2020년 5월 26일 천호 로니로티 관계자를 통해 제가 오해를 하고 있는 내용을 확인하여 이 부분 수정하여 재업로드 합니다. 오늘은 노원역에 있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이번에 새로 오픈한 상무지구 로니로티에 다녀 왔어요 !!! 서로 우리둘다 합리적인...

profile KKK | 00 |

전자렌지 계란빵 만들기 핫케이크가루로 영양만점 간식 완성

안녕하세요? 달콤긍정이에요 학교갔다 돌아오는 길에 늘 배가 고프다는 큰아이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주고싶은데 뭐가 있을까 고민 되더라구요 핫케이크로 계란빵만들기! 간단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아침에는 아이와 함께 매번 색다르게 빵 종류를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다음달...

profile 김시효 원장 | 00 |

야탑역 분당 3대 수타우동 겐

서울교대맛집 수타우동 겐 작년에 처음 가서 먹어보고 단골 된 수타우동 겐 면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요 점심시간 지나 1시반즘? 방문해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네요. 연일 면식을 흡입하고 다니지만 우동은 간만에 먹는 분야니 즐거운 맘으로 먹어줍니다. 어떠냐에 따라 저는 그날...

profile 샤샤베베 | 00 |

수원맛집 코다리찜 ㅡ 자성화 코다리네

오로지 먹겠다는 신념하나로 열심히 먹고 왔네요 애오개역 아현역 맛집 자성화맛집코다리네 마포아현점에 다녀왔어요 장유에 위치한 자성화맛집 코다리네로 어머님 모시고 다녀왔어요 매콤한 코다리조림이 먹고 싶어서 방문해봤어요 자성화맛집코다리네 메인 메뉴 코다리조림 소짜에 문어를 ...

profile 지숭숭 | 33 |

옛날 돈까스 먹고 싶을 땐 봉천역 맛집 봉이돈까스&모밀

귀찮아서 봉천역 돈가스 맛집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이번에 인터넷에 봉천역 근처 맛집을 찾다보니 봉천동에 위치한 풍년곱창이라는 가게가 나오는 거에요!! 그 중에서도 소곱창하면 봉천역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이 정말 유명하거든요 저는 엊그제 불금 저녁에 마눌님이랑 오랫만에 보...

profile 나나요플레 | 22 |

선운지구맛집 호대앞 중국요리가 생각난다면? 초심

안녕하세요. 이작가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선운지구점심 돈보랑 포스팅입니다.돈까스와 비빔밥 그리고 불고기 또는 제육볶음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네요. 벌써 여러곳을 여행 다녔네요 여행블로거 아니랄까봐요 상품권생겨서 이마트가서 장볼겸 갔다가 네일도 받고왔어요 :) 햇살 ...

profile skql7087 | 00 |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시켜먹자!

세끼 메뉴 정하기도 해먹기도 쌓인 설거지까지..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짜증도 늘어납니다 티바두마리치킨 기프티콘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았어요 페리카나 두마리치킨 친구가 추천해줘서 주문해봤어요. 티바두마리치킨 신메뉴는 일명 마간시리즈라고 해서 '알마간'과 '고마간' 인데요,...

profile 디자인퓨전 | 00 |

추운날씨에 생각나는 서오릉 맛집 일산 칼국수

일산이라는 지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드물겁니다 정체를 일으키는 일산의 진짜 맛집 일산칼국수에요. 저도 일산이 고향인 와이프를 만나 결혼하기 전부터 몇 년 동안 가던 맛집인데요. 많은 아들들이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기 힘든데요.. 그리고 아직도 식사 때면 줄을 서서 한참...

profile 리차드 | 00 |

불광역 최고수산 대방어 포장

주말에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즐기러 영화보러 다녀왔어요!! 물들어올때 노저으라구 어제 관악산 등산 글에 이어 북한산 등산 후기를 씁니다 불광역 바디코드는 운동시 체형평가를 진행하는데요 그리고 샤워실에 건식사우나 까지 있어서 피로 풀기에 완전 딱이에요 커다란 수...

profile DNA DesignStudio | 66 |

꽈리고추 멸치볶음 만들기 영양 가득 밑반찬이라죠

밥상에 자주 올라가는 단골반찬이 멸치볶음인데요, 여러가지 조합의 멸치볶음이 있지만꽈리고추 조합의 멸치볶음은 언제먹어도 넘 맛있어요. 티브이를 통해서 본 게걸무 좋은 걸 알았지만 직접 만나기는 첨이랍니다. 꽈리고추와 함께 볶아낸 멸치는 울 차니아범이 정말 좋아라하거든요^...

profile 신라 | 00 |

상수역 맛집 숙성회 나가사키짬뽕탕 JMT

이번에 다녀오면서도 느꼈던건 한결같은 분위기와 맛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에게도 늘 손꼽히는 곳입니다. 상수역 1번 출구에서 300m쯤 걸으면 도착하는데요 상수역은 힙스터들과 데이트족들의 성지. 홍대에서 넘어온 옛 홍대의 힙함이 아직은 남아있는 동네입니다. 저는 ...

profile 대구상가머슴 | 00 |

YAFF 6기 극한직얍 7월 월별미션1 대상 종갓집김치

이번에는 프레시코드에 도시락이 출시됐다고 해서 이용해 보았답니다! 하물며 대기업에서 만드는 제품에서도 깜짝깜짝 놀랠 물질이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무채는 안썰고 무 4개, 배 2개 휴롬으로 즙을 내서, 육수와 함께 고추가루를 불렸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편리함이고, 추...

profile 푸슐랭가이드 | 22 |

오늘은 웬일로 자작사료를 ?

웬일로 과정이 포함된 수면안대 만들기 입니다 주꾸미? 쭈꾸미? 사실 주꾸미가 옳은 표현이라지만, 주퐁은 이상하기 때문에 쭈퐁이라고 하는가보다 가격은 솔직히 비싸지만 롯리라고는 믿을 수 없을정도로 웬일로 맛있네요! 세번쯤 먹어볼만합니다! 본디 구찌를 육스에서 사려면 한국...

profile 싯뽀짱 | 00 |

집밥 백선생 레시피로 대파 들기름 후라이, 전찌개 만들어먹기!

백선생 레시피는 멸치가루를 이용했는데 저는 늘 하던대로 국물용멸치를 우렸어요 코스트코에서 코다리 사왔는데 절단되어 봉지로 넣어서 팔더라고요 여기서 한가지 팁 ! 빨리 식히고 싶다면 얼음물에 볼을 넣고 볼에 피클을 부어 식혀주면 된답니다 이에 흑설탕 바리에이션으로 불리기...

profile 해피맘톡톡 | 22 |

바닐라 아이스크림 만들기 샤르르 부드럽고 풍요로운

전세계에 유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랍니다 내가 또 내가 대접하는 우리 소중한 가족이 왕가인 듯한 기분으로 즐겨봅니다 코스트코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코너를 보다가 커크랜드 시그니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보고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 들고 왔다 날씨가 많이 덥다보니 냉동...

profile 뇸뇸먹블리 | 33 |

대만여행 망고젤리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저는 제일 유명한 대표 메뉴인 망고젤리를 주문했어요 정보 망고 푸딩 너무 궁금했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이웃님들께 알려드릴게요 망고 젤리 사진 찍어 보냈길래 사와 라고 반협박 했지만 망고 젤리랑 히말라야 수분 크림도 선물해 주었다지요 젤리를 좋아하지 않는 연...

profile 파란하늘 | 11 |

허성무 창원시장, LG전자 제1공장 방문

박 시장은 지난 2004년 창원시장에 당선되어 시정을 이끌면서 자신의 치세에 시정운용의 핵심을 기업사랑운동과 세계적 환경수도 건설이라는 비전을 내걸고 내실 있는 실천을 착실히 추진해 왔다 여기에 해당된 사람이 통합시장으로 선출되었을 때 초래될 도덕성의 결함이나 흠결, ...

profile 프리크 | 55 |

CJ 햇반 컵반 볶은김치덮밥

예전에 라면보다는 확실히 건강을 챙기는거 같아요 햇반 컵반 - 고추장 나물 비빔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 전에 사진을 찍었다 햇반컵반 콩나물 해장국의 열량은 220K칼로리입니다 요 햇반컵반 이었는데 다들 맞추셨나 모르겠네요 햇반 컵반 육개장은 260g에 290kcal였답...

profile 오늘로 | 11 |

탐구시식삼양 바지락칼국수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멸치 칼국수 라면보다 라면죽이 더 맛있었어요 물량을 맞추시는게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의 가장 기본인것같습니다! 폿팅은 짬내서 겨우하는 정도지만 폿팅만 하는게 영 찝찝허네요 1. 방울토마토는 꼭지 제거 후 끓는 물에 20초 데쳐서 찬물에 식힌 후, 껍질을...

profile 법무법인 지원 | 23 |

잠실 파스타 윤스테이블 방문기

칼질하면서 먹어도 좋지만, 돌돌 말아서 한입에 맛보면 재료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네요 트러플 향이 엄청 났다. 양이 8500원치라 엄청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마지막엔 거의 다 먹었다 메뉴판을 건네주시면서 오늘의 추천 메뉴들을 추천 해 주셨습니다 링귀니 ...

profile 김나영 | 55 |

전주 덕진구청 벚꽃길을 걷다

양연수 덕진구청장은이번 사랑의울타리 민원팀 연탄기부 나눔행사는 늘 봉사를 생활화 하는 분들의 기부라서 그 의미가 더 크고 어려운 세대에 사랑과 정성이 전달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문구점에는 낱개 포장으로 된 초콜릿과 과자류, 오징어다리 등이 판매되고 있었다. ...

profile 꿈자 | 22 |

공릉 떡볶이 - 떡깨비 공릉점 맛집임 개굳!

난 이게 젤 맛있는데 다들 마제면? 이거를 더 많이 먹는 것 같았다 그중 단골 가게 중 하나인 섹시한 떡볶이 가게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대장간의 떡쇠, 털보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순대보다는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다 먹고 남은 양념에 밥 까지...

profile 바쿤토이 | 99 |

하남맛집 98년 전통 하남 마방집! / 더 라스트 드롭 커피

하남에 위치한 한정식 마방집은 1920년에 주막의 형태로 개업을 했단다 마방집 한정식집 , 2인분2800원 짜리 된장찌개 일요일 오후 한끼식사로 몸에좋은 음식으로 영양 보충을 생각하며 한끼 식사로는 조금 부담 스러운 한정식집을 찾았습니다 숭늉에 돼지장작불고기와 김치까지...

profile 송소장 | 33 |

천안 두정동 맛집 대구막창 손문 두정점 맛있어여!

손문18661925은 중국 근대민주혁명의 선구자이다. 이름은 문, 자는 덕명, 호는 일신 또는 일선이다. 일본에서 혁명활동을 할 때에 이름을 중산으로 바꾸었다. 광동성 향산, 지금의 취형촌 출신이다 그래서 손문통뼈감자탕집에서는 후루룩 후루룩 다마셨네요 왕십리 엔터식스...

profile 우후맘 | 22 |

대전타임월드근처 맛집 고베규카츠

대전 둔산동 술집 주당은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는데요. 시종일관 울려 퍼지는 생일축하 노래에, 박수를 몇 번 쳤는지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N21 매장 방문을 한 현아 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대전 내려온 뒤로는 사실 한 번도 못갔거든요 오늘 점심때 대...

profile 에몽이 | 11 |

대구 삼덕동 맛집 최상급 우니 전문 요리주점, 고우니

삼덕동맛집 일미숯불치킨의 배달 찜닭 비쥬얼. 일단 비쥬얼에서 약간 실망함. 뭘 기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눈으로 만족스럽지는 않았어요 대구 삼덕동 맛집 핫플/ - 바질페스토가 맛있는 작은 삼덕동 골목 안 알고 찾아가도 지나칠 수 있는 곳에 있다 대구 핫플 맛집답게 ...

profile 양남촌놈 | 156156 |

신라호텔 뷔페 가격 / 40가지도 넘는 더 파크뷰의 맛있는 음식들 /

이번에 서울 놀러가면서 젤 기대했던 코스 중 하나였던 더파크뷰! 국내 호텔 뷔페들 중에서도 내노라하는 손꼽히는 곳인데다 제주신라호텔 더파크뷰 완전 유명하쥬 가격이랑 궁금하신 분들위해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호텔 뷔페중에서는 제일 비싼걸로 알고 있어요 다음...

profile 임졍ㅎ | 00 |

수진역 원룸 성남동 성남 원룸 전세 풀옵션 모란역부동산

수진역에서 도보로 3분밖에 걸리지않는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이번에는 성남 수진역 빕스 를 찾았습니다! 수진역 미용실 바나헤어는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예요 치과는 수진역 4번출구 에서 3분거리에요 성남 수진역 코아루 오피스텔 더블 ! 역세권 ! 프리미엄이 붙지...

profile 돌아온 탕아 | 33 |

염소고기 효능, 흑염소고기로 제대로 맛보기

한 여름에 비해서 굉장히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중 갑자기 주문량이 늘어서 주말의 시작을 알리는 금요일에. 꽤 바쁜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와중에. 담양에서 와준 만덕산흑염소가든 젊은 사장님 다녀가고. 중국에서 오신 김사장님 다녀가시고. 손님들의 방문도 꾸준히 이어집니...

profile 진안염생이아빠 | 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