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Archives

Total posts: 132

2017 팬톤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 염색! 라뷰티코아 제원쌤

21년전통 제주시맛집 제원분식 떡볶이 드셔보셨나요? 백라이트 고장으로 짐작하고 수리 작업을 시작합니다. 간판에 쓰여진 글자나 전체적인 간판이 레트로 느낌이 나네요^^ KFX의 상세제원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이제 겨우 개발여부가 논의단계를 벗어난걸로 압니다. ICBM의...

profile 쿠키디자이너 | 00 |

#하단 아트몰링# 떡볶이 뷔페 - 두끼#

밥먹고 소화시키기엔 아이쇼핑이 최고인거같아요 하단 아트몰링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서 삐에로쑈핑이 있는 6층으로 향했습니다. 벌써 일주일이 지난 타요키즈카페&뽀로로샵 방문기.오랜만에 우리집에 놀러온 조카와꼬맹이를 위해 다녀왔어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장안동 아트몰...

profile 365미클리닉 | 00 |

출퇴근기록과 자동시급계산 및 가불관리우리요 댄싱퀸을찾아라!!

안녕하세요[알파팀]의 새싹중의 새싹 김디자이너입니다. 안녕하시렵니까?더이상 김대리로 웃길 소스가 없어서일주일 내내 고민하고 있는데요 라운딩은 즐거웠지만 날씨가 너무너무 더웠어요,, 하다 보니 너무 오래간만에 만났지만, 얼굴에서 학교 다닐 때 모습이 보입니다. 저번주 비...

profile 우리요 | 00 |

구찌 체리지갑 유니크한 매력의 반지갑

다채로운 종류의 해산물을 알차게 즐겨서 만족했던 곳이라 소개할게요. 아무데나 갈 수 없어서 광주맞춤정장 샵 중에서 가장 괜찮다고 생각되는 곳으로 갔어요. 흔히 생각하는 볶음우동과 비슷하지만 직접 맛을 보면 야끼우동만의 매력이 어떤 건지 확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홍대 떡...

profile 설화 | 00 |

22명 탄 낚싯배 교각과 충돌3명 사망4명 중상15명 경상

운전자보험중상해 알아보기 단체운전자보험 비교하고 장기렌트카운전자보험 추가로 살펴보세요 요즘은 떡볶이 체인점이 참 다양하게 생기고 있는 것 같아요! 신천지 성명서, CBS와 정치권의 중상모략 강력 규탄에 따른 실체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가시기를 원합니다. 이럴때일수록 안...

profile 해피투게더 | 00 |

쉬즈미즈 매장 컨셉에 맞춰 화이트앤블랙으로 꾸며드렸어요

안녕하세요 무마토예용이제 사회적 위치(?)에 따라 고급진 옷이 필요한데정장이 없네..흐흐흐흐그래서 샀습니다!!!! 안녕하세요. 로즈마리병원 블로그지기 마리입니다. 경기도 이천에서 머리 제일 잘하는 집!! "머리가"(현재는 미즈헤어뱅크로 상호 변경) 체험단에 선정되어 그...

profile 성옥맘 | 00 |

한마음선원 부산지원은 어떤 곳일까요?

안양기억찾기 탐사대 124번째 여정은 석수동 그 네번째로 한마음선원, 삼막로 일대를 찾아갔습니다. 토요일 제주!!! 제주도는 역시 제주도네요기온은 많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눈바람이 불어 부산보다 더 춥게 느껴지네요제주도 도착하자마자 한마음선원부터 갔어요 한마음 선원 앞에...

profile 제로 | 00 |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 다녀오다

엘리시안 스키장은 또 처음이라서 엄청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강촌 도착하고 펜션에 짐 옮기고 렌탈하고 나니 4시쯤 됐어요. 유니언니 덕분에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가서  재밌게 놀고왔어요 요기가 바로 엘리시안 강촌이 위치하여 있는 곳이에요! 짧은 양말은 부츠안에서 벗...

profile 찐과쭌맘 | 00 |

고길동캠핑장강원도 홍천

From: 고길동 Sent: Thursday, July 29, 2010 10:22 AMTo: 미달이아빠Subject: 안녕하세요..고길동입니다 강원도 홍천에 조용하면서 계곡과 산이 좋은 고길동 캠핑장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그림은 partail tray 입니다. 보물섬에...

profile 나라화이트 | 00 |

세상하나뿐인 나만의 싸인 만드는 법 만들기 의외로 쉬움!

여러분.. 방울 양배추를 아시나요?? 몇달전 티비에 나와서 엄청 이슈가 되었던 채소에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캔들만들기를 해본거 같아요. 어떻게 1년만에 독서대장이 되었는지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나만의 싸인 만드는 법을 올려보려고 해요. 밀가루의 날가루가 보이지않...

profile 우드스톡 | 00 |

가평 청평리조트 청평레이크리조트펜션 1박2일 BBQ파티

어거스트청평이 단장을 하였습니다. 우드하우스에 넝쿨장미 아치를 설치하고 지금은 장미꽃이 피었습니다. 대성리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춘천에 거주했던 K씨의 강력한 추!천!으로 가평이 아닌 '청평' 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깔끔한 객실 뿐만아니라...

profile 은시엘 | 00 |

선릉역 술집 소주가 술술 넘어가는 곳 오징어청춘

안녕하세요 Tweet뷰티센터 TTweet나교입니다 세트로 즐기면 단품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맛있는 막창 폭풍 흡입할 수 있습니다 옛스럽지만 왠지 정감이 가는 디자인의 무학소주의 청춘입니다. [청춘]이라고 하니 산울림의 노래 청춘과, 코로나 여파로 인한 취업난에 ...

profile 행복이 | 00 |

공주사대부고17회 동창회 2009년 가을정기총회

생각보다 흥미롭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기분좋네요ㅋㅋㅋ하날세 2편 시작해요! 생각의 기술학원이 개원한지 반년이 지났습니다. 오늘도 역시 커피향 가득한 사무실에 앉아 어제의 체험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전남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뱃지를 제작한 메탈킹!입니다. 하...

profile 로라 | 00 |

강아지 스트레스 해소-삼둥이네 노즈워크 코코볼

딩동펫 반려견 스트레스 해소용품 종합선물세트 사용 후기를 모아보았습니다. 지금도 예비고3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단어만으로도 지끈거리는 일상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실내에서 하는 운동을 하러 가기는 망설여지고, 집안에만 있기에는 나날이 쌓여가는 스트레스를 어찌 풀어야 할지...

profile MLB Authentic 마니아 | 12 |

주안역감탄떡볶이 칠리탕수육세트 혜자스럽다

한국사능력시험1급인강 혜자스럽다 며칠 전, 부천에 있는 아인스월드에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유럽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서로 맞지 않아결국 세계를 축소해놓은 곳으로 대신다녀오기로 한 건데요. 혜자스럽다 아닙니다 이제 상준스럽다로 바꿔야 할것같습니다. 옷은 또 얇게 입지...

profile 봄아리아 | 34 |

깡통시장으로 가려면 자갈치역에서 내려야합니다!

딸내미와 단 둘이서만 떠난 부산여행. 그것도 뚜벅이 모드로 시외버스를 타고 부산에 도착해 부산시내를 시내버스와 지하철로 이동한 여행이었습니다. 한산한 월요일 오후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부산여행 중 부산깡통시장 반찬가게 다녀왔어요 나름 2명은 부산과 가까운 ...

profile 깡통골목할매유부전골 | 00 |

퐁듀 베이커리 기능장의 집

굽네치킨 염창역점에 신제품 UFO퐁듀가 출시 되었다고해서 맛보고 왔어요. 사이드메뉴인 교촌치킨퐁듀치즈볼까지 챙겨먹었답니다 매월 1,2일은 씨제이 원더풀 데이로 포인트를 쓰면 30% 돌려줘요. 최대 3000점이라 1만포인트만 쓰고 왔네요. 천고마비 계절인 만큼 식욕도 ...

profile 쾌남알희 | 00 |

20191202 아모레퍼시픽 본사방문

스위트스팟에 새로 등록한 정말 신박한 건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무엇을 할지 항상 고민이잖아요. 날이 정말 좋았던 어느 가을날, 용산역에서 신용산역까지는 도보로 10분 정도 걸렸어요.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2층에 위치한 플로이 용산점 입니다. 유익...

profile wspace | 00 |

다달트 기름걸레 세트 기본

하다못해 바닥청소도 보이차를 써 보기로 했습니다. 기계 정비 쪽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일반 가정에서도 청소할 때나 오물 제거할 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안녕하세요.. 각종 산업용걸레, 산업용보루 제작전문 거성보루입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오토맙550을...

profile jeilaircon | 00 |

오토캠핑94옥천 마로니에숲 캠핑장

마로니에숲캠핑장으로 두번째 캠핑을 왔습니다. 미니사이즈 아주 예쁜 텐트를 가지고 오셨더라고요 이곳은 호수가 보이는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이구여 아침 풍경이 참 멋있는 곳입니다. 금요일 저녁은 운영진의 환대와 맛있는 저녁식사로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 베이스캠프가 차려져있...

profile 우영이 | 00 |

컴프매 팀 올스타 - 쌍방울 레이더스

코로나19로 인해 올스타전을 관람할 수 없게 된 팬들의 아쉬움이 투표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졌습니다. 요즘 온라인에서 핫 한 이벤트가 있죠 바로 #올스타피자 에서 하는 #패밀리가떴다챌린지이벤트 랍니다 한때 세나를 열심히 하던 1인으로써 굉장히 반가운 얼굴들을 마주...

profile INFORMER | 00 |

둘째 따봉이가 태어났어요ෆ

소개하고 싶은 우리동네 맛집! 기흥역맛집 따봉돈까스에요. 저 얼마전에 볼일이 있어서 신촌에 다녀왔어요.. 혼밥으로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검색해보니 신촌 떡볶이 따봉이네가 맛있어보여 찾아갔어요 무중력지대 도봉 또봉이들 중, 과연 카트라이더의 최강자는 누구일까요! 잘 포장되...

profile 뷰스타 달콤달 | 00 |

유아전집 생생자연관찰 와글와글 동물탐험 꿀잼

이번엔 자연이 성큼 별책중 두번째인 66. 와글와글 모여사는 초식동물을 아이와 읽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다른 족발집도 가보고 싶어서 찾다보니 와글와글 족발이란곳을 찾았습니다 과학동화 달님똥은 크게 5가지 주제로 나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줄을 서기 시작해 오후 3시에...

profile 봄날벚꽃 | 00 |

참기름 들기름도 샘표 일편단심 믿고 먹어요

부산에서 즐겨먹는 비빔당면을 만들어봤는데요 우리나라 토종 흰민들레의 효능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생습 10% 함유된 특허받은 국수라고 해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샘표 일편단심 들기름을 이용한봄나물 청경채무침이에요.몇 년 전, 주말농장할 때 청경채를 심어서 맛본 후로 정말 ...

profile 무릉도원 | 00 |

구미시내맛집원평동맛집The 빨봉분식

오늘은 구제 의류부터 신발, 주방용품, 잡화 등 아이쇼핑에 하루가 다 갈 정도로 골목골목 눈팅하는 재미가 쏠쏠한 부산 국제시장 골목 안쪽에 있는 부산 떡볶이 맛집 빨봉분식 먹방 폿팅이에요 빨봉분식 둔산점의 홀은 주방이 보이는 구조로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어요!!! 개인적...

profile byday | 00 |

발곡중학교 천연화장품 썬 스프레이 만들기

의정부시 장암동에 위치한 바이키장암점 입니다. 경매는 부동산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매매수단으로 일반인 누구나 쉽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어제 9월16일에는 자유학기제 요리동아리 로푸드 수업이 있었어요 최고층19층으로 열병합에 의한 개별난...

profile 미소 | 00 |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신상맥주 후기

요즘 계속 떡볶이가 먹고싶었는데 요기요 들어가보니 삼첩분식이 뜨더라구요 평이 매우 좋길래 저도 주문 고고해봤어요! 배민 검색해보니 한곳이 검색되어서 그곳에서 주문했습니다. 메뉴들을 보니까 떡볶이 종류가 투움바떡볶이, 로제떡볶이, 국물떡볶이, 돈까스치즈떡볶이, 분모자떡볶...

profile RehoFaFa | 00 |

한양대 맛집 소금 막창구이와 눈꽃치즈 양념막창!

돼지막창 전문점으로 선택을 하였는데요. 한양대 맛집인 미친곱창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평이 너무너무 좋은 광명대창집을 찾게되었어요! '포지타노'는 이탈리아 남부에 있는 지명으로 죽기 전에 가보아야 할 정도로 경치가 멋진 해변이 있나 봅니다. 대표메뉴인 마...

profile 이주현 | 00 |

배달의 민족 B마트 첫주문 이용후기 배달 춘추전국시대

카페&디져트 부분 랭킹1위를 11월에도 유지 하고 있어요! 특히 이 시국에 배달 사용은 정말 필수 일 것 같은데요. 요즘 배달이 많이 활성화 되어서 배달로 먹는 즐거움이 큰거 같아요. 거의 길거리에 보이는 모든 식당에서 배달을 다 하고 요즘같이 안전하게 집에서 먹는 것...

profile 소영 | 11 |

얼굴트러블 잦은 여름에 딱인 쑥 진정앰플 리얼리뷰!

마샬 ACTION은 원이랑 투가 있는데 저는 원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캠핑용으로 산 건 아니고 가볍게 공원 갈 때 사용하려고 샀습니다 그중에 최고로 맘에 드는 건 바로 셀라피 진동쿠션 세트네요. 평소 구독하고있던 "티끌모아한솔" 광고영상을 읽어보고 부리나케 해봤습니다....

profile | 00 |

신메뉴 리뷰 6초 치킨을 직접 먹어 보았다!

날도 덥고 간만에 치맥이나 하자 싶어서일부러 아기가 잠들 만큼 떨어진 곳으로 슬슬 걸어물왕저수지 근처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되는60계치킨에 방문해보았어요. 가끔 치킨 주문하면 오래된 기름에 튀겼는지, 굉장히 눅눅하고 기름 냄새가 많이 나는 경우가 은근 있죠? 이런 풍경...

profile 화포리녀자 | 00 |

이마트 입점 밀대청소기 캐치맙 올인원 밀대걸레로 청소해요!

저녀석의 실체? 아니면 정체? 내지는 실효성? 또는 효과?를 알아 볼까 합니다. 또 사이드미러의 굴곡이 있다 보니 영 맘에 안들었습니다. 포천 소재의 보루(기름걸레) 제조, 유통 업체를 소개합니다. 그때 매콤한 떡볶이를 먹으면서 이런 상념에 빠져보는겝니다. 아래 사진의...

profile 내집사랑 | 00 |

합정동 맛집 추천 옹달샘 감자탕 깔끔한맛!

뜨끈한 국물 시원한 감자탕으로 해장할수있는곳! 합정동맛집 옹달샘입니다 암튼 친구가 합정동에 살고 있어서 만난김에 망리단길 투어에 나섰습니다. 차돌박이 구이는 들어봤어도차돌쌈이라니 대체 뭐지?? 궁금했는데차돌박이 고기와 함께 쌈 채소와 쟁반 국수가 나오는 구성이었어요그 ...

profile 타운히어로즈 | 00 |

포천 캠핑장에서 조용히 우중 캠핑 즐긴 1박 2일

먼저 초대해주신 산천초목관계자분들과 돌콩이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포천 캠핑장 즐거운 나들이 캠핑장입니다. 식기류도 깨끗하게 잘 준비되어 있었고 캠핑장 주변에도 사장님이 계속 정비를 해서 그런지 경치도 좋지만 파손된 곳들이 없고 너무나 잘 정리...

profile 돌담지기 | 00 |

천안 신부동 맛집 애슐리 퀸즈 생맥주 무제한 제공?!

언제나 그렇지만 유튜브 먼저 한번 보고 가실까요 그럼 신부동에 새로 오픈한 마리나블루 뷔폐로 함께 가보실까요?^^ 날이 어쩜 이리 추워요꽁꽁 싸매고 나갔는데도 이가 달달..그래도 이런 날씨에 꼭 생각나는 음식매운 갈비찜인데요천안 신부동 맛집 짚신매운갈비찜제가 애정하는 ...

profile 우주맘 | 00 |

60계치킨 요즘 푹 빠짐 메뉴 가격 첨부

안녕하세요 sportsnet입니다. 1주 1닭은 진리입니다.^^매주 다른 치킨을 먹지는않고 있어서 포스팅은 매주하고 있지는 않지만 100% 자의로 철저히 지키고있네요. 1일 1포스팅의 전설 따우 썬은 믿지 않으므로 포스팅에 대한 부담은 없어요 일부러 배달앱 주문할때 라...

profile mahnomed | 00 |

이태원 녹사평카페 무진장 분위기 좋은카페 이태원 주차

잇님들 반가워요옹!ㅎㅎㅎ얼마전 친구들이랑 고기먹자구해서부산금정구맛집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다녀왔었어요!여기 너무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완전 추천해요 사실 처음 사귀기 시작했을때 오빠가 더 나를 많이 좋아하던시절 점심먹고 서울갈려고 하는 오빠에게 여기서 회에 소주한잔 하고...

profile Cherry | 00 |

대치 은마종합상가 사랑의 족발집 이야기

31주 차 서울시 대장 아파트 시세 정리해 올립니다. 한 학원에서 위의 동선과 겹치는 경우 등원하지 말라는 권고가 있었습니다 곧 결혼준비를 하는 사람으로써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바지음식입니다 [ 현관 공간 ]화려한 간접조명으로 현관을 환하...

profile 자돌시 | 00 |

대구 광코 맛집 범프리카인생치킨 처음먹어봤는데 이맛 핵꾸르맛

요즘 치킨브랜드는 셀수없이 다양해서 배달을 시킬때마다 어떤 브랜드를 시켜먹을지 매번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 . 저는 친구와 함께 불금을 보내러 광코에 다녀왔어요!!!! 많이들 방문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저...

profile 양송이쮸 | 00 |

전성기 캠퍼스 특강 오십 비로소 내 길을 걷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삼덕동술집 '전성기'를 소개합니다떡볶이 안주가 맛있다고 소문난 전성기에 떡볶이랑 맥주 한 잔 마시러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느라 소속회사가 없을때에는 명함이 없었어요 인생2라운드 시작, 퇴직한 다음날을 모바일로 찾아봤는데요 이제는 마지막으로 신라의 전...

profile 개쿨남이 | 00 |

인하대후문_최루탄라면

군자맛집 킹왕짱쪽갈비에 방문해서 맛있는 저녁먹었습니다 ㅎㅎㅎ지나다니면서 항상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ㅎㅎㅎ이상하게 뭔가 손으로 음식을 먹고싶은(?) 그런 날이 있잖아요 ! 요즘 쪽갈비가 유행해서 프랜차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생기고 있더라고요 평소 분식을 정말 좋아해서 ...

profile 퍄노조율사 | 00 |

2012 11 11 _ 5호선 마천역

아이들과 같이 떡볶이와 튀김 순대를 먹고 싶어 다녀왔던 마천역 맛집 감탄 떡볶이입니다 원래 아딸이였는데 최근에 감탄 떡볶이로 간판을 바꿨지만 사장님과 기본 메뉴 맛은 그대로여서 가끔 떡볶이 먹고 싶을 때 찾아가는 곳이에요 마천역 2번출구 바로 앞에 감탄떡볶이 옆에 자리...

profile 앙꼬 | 00 |

라면 조리기에서 즉석 셀프라면 끓이는 방법

올 여름은 예년에 비해 비가 자주 오고 태풍이 와서 많은 피해가 있었는데 오래간만에 높은 가을하늘과 선선한 바람과 따스한 햇볕까지 어느 하나 모자란 것이 없는 날씨였어요. 그건 엄마 잔소리 안 듣고도 한 그릇 뚝딱 해치울 수 있었어요 안걸리는 곳이기 때문에 자주 가는 ...

profile 배시시 | 00 |

망원동맛집 망원시장 우리동네미미네 국물떡볶이수제튀김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편식품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미미네 국물떡볶이 노래를 부른지 어언 3주......새우튀김과 떡볶이 먹으러 찾아왔어요 ! 그때는 배달해서 먹었는데 국물떡볶이, 김꽃밥, 튀김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profile 제이미 | 00 |

강원도 고성 맛집 부부 회집 물회 대박 짱짱짱이야

스페셜 메뉴 하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 인상적이었어요. 쉬면서 바다 구경도 하고 힐링타임을 가졌는데 이곳에서의 추억이 기억에 남네요 이번에 놀러 간 봉포 해수욕장 근처에 부대찌개집을 소개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

profile 윤햄 | 00 |

건대 스시 스시뷔페 맛집 건대 스시메이진 ෆ

코로나도 길어지고 업무도 바쁘다보니 블로그를 시작하고도 쓸 글이 마땅치 않네요. 그래도 최근에는 용기를 내 건대 뷔페인 라구뜨를 갔다왔답니다. 오늘은 건대뷔페 보여드릴게요. 연말모임은 술도 좋지만 가끔은 뷔페로 하는게 어떻까 생각이 듭니다. 돌잔치, 회갑연 등도 문제...

profile 김매디 | 33 |

구월동 떡볶이 맛집 배떡에서 차돌떡볶이먹은후기!

매운 건 안 끌려서 지난 번에 동생이 #추천 해준 #배떡 #로제떡볶이 가 떠올랐어요 고민하다가 다른 방법으로 저렴하게 배달시켜봤어요 어제저녁도 그냥 배민을 키고 하염없이 뭐먹을까....찾던중 리뷰가 300개가 넘는데도 5점을 유지하는곳이 있어 그래...한번시켜보자.. ...

profile 허니마미 | 00 |

1021 光武九年乙巳十一月 1620 경운궁의 중수준공

진심을 담은 분식 프랜차이즈, 감탄떡볶이입니다. 작년에 몇 번 탔던 홍원항 타이탄호 예약하고 전날 밤에 홍원항에 도착했어요. 이 글을 다 읽고 나시면 당신은 이제 HRD-NET 중수가 되실겁니다^^ 연애 고수가 사람들 만나며 더 나은 이성의 풀을 넓혀 갈 때 연애 중수...

profile 장미 만드는 남자 | 00 |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 맛있네요

먹고 싶은 것도 먹어봐야하는 것도 많고 많은 꿀토끼에요! 파닭, 치킨까지 맛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에요 무얼 먹을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아주 맛있는것을 먹고싶었답니다. 고려대학교 근처이며고대역에서도 멀지않아요! 요 말도안되는 세조합이 그냥 흉물스럽게 사정없이 짬뽕...

profile 맹여사 | 00 |

대구 스파 데이트코스로 좋은곳 노보텔호텔 석리프레쉬

안녕하세요! 한국광해관리공단 대학생 기자단 미래코 크리에이터 강원대학교 신희섭입니다. 말하는 투로 보아서는 남자같아 보이는데 전형적인 쓰레기입니다. 큰 박스에 종이포장, 신문지등으로 구겨지거나 모양이 틀어지지 않게 잘 포장해서 배송해주셨어요 석타이라온하고는 사뭇 분위기...

profile 찬이 | 00 |

정자역맛집 모랑 해물솥밥 친정식구들과 가족식사했어요

정자역맛집 청년다방 며칠전 점심으로 먹고온 떡볶이 후기입니다 정자역 6번출구로 나와서 반대편 아파트 단지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정자역 맛집 팔덕식당이 바로 나왔었답니다 :) 저녁식사로 뭘 먹을까 검색 하다가 괜찮은 한우 갈빗살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당일 직배송...

profile 투오 트래블 | 00 |

서울숲 20090404 3 - 꽃사슴

드디어 꽃사슴의 미니홀릭이벤트가 마감되었어요! 물론 잘 치는 것은 어렵지만 어느 정도 혼자 노래 부르면서 기타로 반주하는 것은 가능한 것 같아요. ^^ 브라운컬러의 아이메이크업으로 차분하고 베이지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는데요 시원스럽게 뻗어 ...

profile 마리나 | 00 |

천안신부동떡볶이맛집! 팔팔닭떡볶이에 다녀왔뜹니다ㅎㅎ

신부동배달맛집으로 유명한 천안닭갈비집에서 포장주문을 했어요 이번에 포장, 배달 전문 #신부동닭갈비 #꼬꼬인더박스 먹어보고 반했어요 신부동 종합터미널 맞은편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언가 비밀의 열쇠 느낌의 네온 그림이 입구에 있어요. 셜록홈즈처럼 단서를 가지고 ...

profile taeil1861 | 00 |

강아지 간성뇌증 PSS - 강아지 발작 경련 혼수상태

애기똥풀은 새순이 쑥과 비슷해서 오인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산야초입니다. 저는 매장에서도 먹어봤고, 배달로도 먹어봤어요! 신전떡볶이도 좋아하는편인데 응급실떡볶이가 가장맛있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저녁보다는 낮배달이 좀 더 빠른듯하네요. 이번 이슈의 조준기 대표에 대해 한 번...

profile 루루주인장 | 00 |

제주 협재맛집 수돈가스 명랑국민학교

항상 리스트 중에 포함되는 것은 바로 떡볶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원래는 자장이 맞는 말이었는데 사람들이 대부분 짜장이라고 써서 바뀌었어요. 커플들이나 가족들이 여기서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명월국민학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드뎌 등교를 해봅니다.^^ 그 많은 사람들이 ...

profile 슈니 | 00 |

그랑 서울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핏제리아 꼬또

친구들 중 유난히떡볶이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지않나요.ㅋㅋ오늘은 떡볶이 성애자들(?)과함께 종각 그랑서울에 생긴 다녀왔어요 하루빨리 컨디션이 좋아져야 할텐데 큰일이에요 밖에는 봉우리한정식에서 판매하고있는 메뉴들이코스별로 가격과 함께 표시되어있어요 다른 쪽에 샐러드와 음료...

profile 뮬랑 | 00 |

스팀 & 닌텐도 스위치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축!! 제가 좋아하는 역전우동이 영통에 생겼습니다!! 이제 역전재판4 공략 포스팅도 마지막 에피만 남았네요. 잭: 저에게 "유죄" 판결을 내리실 순 없으십니다... 불가능하니까요. 말씀해보시죠. 피고인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판결을 알리실 건가요? 그냥 식사 3개를...

profile 디듀듀 | 00 |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세트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운동도 새롭게 시작하고 식이조절도 하다보니 6시 이후로는 입에 음식을 대지 않는데 어떤때는 참기 힘든 날이 있더라고요 골드 메탈의 카산드로 로고가 더욱 럭셔리하고 빛이 나는데요. 허니치킨세트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치킨 먹을 때 이거 없으면...

profile 집토끼 | 00 |

김천 토지 김천혁신도시 연접 김천시 남면 봉천리 멋진 과수원 매매합니다

요즘처럼 무더운여름날 밥맛땡기는 뭐가있을까 하고요 매일 비슷한 메뉴만 만들어 먹다가 수제 시럽 베이스로 여러 메뉴를 만들어 먹으니 정말 카페 온 기분이 들고 기분이 좋아요. 소질이 좋은 묘목을 가져와 재식 했기에 부수적인 일들이 적습니다. 아래 맵 조그맣게 보이시죠?!...

profile 행운사 황운풍 | 00 |

잠실 맛집 잠실역 즉석떡볶이 보름 타워 730점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얼마전 어메이징 본점인 성수동에 다녀온적이있습니다 오늘은 잠실 공부하기 좋은 카페, 아티제 잠실타워 730점입니다. 쿠팡사옥이라 쿠팡730 으로도 불리기도 해요. 먹고 싶은 메뉴들이 풍부해서 즐거운 #결정장애 또 나오게 됬어요 ㅎㅎㅎ직원분은 #두부한정...

profile 쿠첸체험센터 | 00 |

홍마떡 홍대마늘떡볶이 배달 야식 추천 메뉴

기운이 나는 소식은 적지만, 올해 즐거웠던 소식 중 하나는 지인의 가게 오픈이었습니다. 엄마랑,나, 아빠 이렇게 셋이서 먹자고 하셔가지고 시키게 되었습니다 :) #청주맛집 #금천동맛집 #양푼국수집 #야식메뉴 #맛집추천해요^^ 요즘은 아이들을 위한 요리보다 남편이 먹는 ...

profile 제주왕자 | 00 |

엽떡 비스무리 떡볶이 카레 가루 넣고 맛있게 만들기

오늘의 아침은 간단하게 닭가슴 살을 이용해 만들어 봤어요 ^^ 지난번에 노브랜드 다녀올 적에구입했던 냉동 닭가슴살 괜찮더라구요!! 볶음밥이나 요리할때 때마다 꺼내 잘 쓰고 있어요٩(^‿^)۶오늘도 냉동 닭 가슴살 두덩이 꺼내어 보았어요 오뚜기 카레가루를 한번 사면아기용...

profile 메모리박스 | 00 |

갈산역 저렴한 카페 추천! 매머드 익스프레스 청천점

오늘은 특별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울 달봉이가 고딩때 알바로 시작해서여지까지 사이좋게 지내는고깃집 사장님이 계시거든요 :) 계약갱신요구를 하는 세입자에 대응하여 임대차 기간 만기시 임대인이 들어온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사실 임대인의 사정이 있기도 합니다....

profile 임팔라 | 00 |

을지로 맛집 미팅룸 메뉴 구름파스타 통통치즈떡볶이

오늘은 날이 좀 차네요. 공기가 꽤 선득한 것이 가을이 깊어지려나봐요. 오늘은 을지로미팅룸+호랑이커피에 다녀왔어요 도저히 식당이 있을 것 같지 않은 골목에 자리 잡고 있는데 이곳 역시 예전에는 인쇄업체가 아니었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을지로3가역 10번출구에서 178m...

profile 맛집여행 | 00 |

화전국민학교 6회졸업친구지금은 화전초등학교라고

수많은 커피숍들을 다녀봤지만 이런 인테리어와 아이디어로 꾸며진 곳은 처음이었답니다. 아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는 감각적인 공간이랍니다. 한창 날씨가 좋았던 이날은 애월읍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예쁜 방호벽을 발견함 김에 근처에 주차해서 가볍...

profile 보물섬 | 00 |

간단한 매운음식 추천 죠스떡볶이 핫태핫태

얼마전에는 강남 매운갈비찜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주차 가능한 식당이라서 더 좋았어요 대구 진천동 맛집 매운음식하면 여기! 대복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이 제품은 청고추 모양을 닮게 만들었고, 색상도 시금치분말을 사용해서 매운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번에 소...

profile 키리콩 | 00 |

버거킹 11월 행사 2버거 5천원

CU편의점 11월행사 정보를 풀어놓겠습니다 보통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 이렇게 세가지 브랜드가 할인을 자주 합니다. 저는 맛있어보여서, 그냥 주문하였던 미트볼이 11월 신상이었다니.. 정말 맛있었네요. 정보 가득 담은 먹방 일상 솔직하게 공유해봅니다. 터키 ...

profile 고길동 | 00 |

제주중문관광단지흑돼지 王꼬치구이 입이 떠-억

집에서도 가볍게 드실수 있는 요리들이 많습니다. 자, 매주 금요일에는 작은 모임이나 조촐한 술자리에 어울리는 메뉴를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요건 마칠 때 찍은 사진이라 손님이 보이진 않지만 테이블에 빈자리가 없어 저희는 다찌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간은 단순하게 마늘...

profile 매력나름 | 00 |

하남맛집 하남 스타필드 존맛탱 쭈꾸미 맛집 달마당

하남쭈꾸미 보통매운맛 1팩 + 매운맛 2팩 세트로 시켰어요. 가격은 2만3천원이었던거같은데 세일하면 더 싼가봐요. 저는 마켓컬리 / GS프레시 두개를 엄청 잘 활용하는데요 봄철이 쭈꾸미 제철인데 이번에 쭈꾸미를 못먹으러 갔어요 센스있는 남편의 주문으로 먹었어요 그 ...

profile 몰개 | 33 |

포천 송우리 디자인바이희 가르마펌 자인st

코로나 때문에 조심히 다니고 있는 라작가입니다! 얼마전 출산과 육아에 지친 와이프를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즉 이력서사진이 취업1차 심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요! 오늘 PT시작하고 10회 중간점검 인바디를 들고 왔습니다. 그래서 이럴 경우 대부분의 환.자들은 여드름...

profile yssbeast | 00 |

범일동 맛집 특별한 해물탕과 함께

가족 모임,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연초가 다가오네요 예전에 가보고 괜찮았던기억에 다시 방문한 신향 양다리구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정신 못 차릴만큼 매운 떡볶이로 유명한 "원조범일동매떡"입니다 사장님이 죄송하다며 직접 사과도 하시면서 나중에 서비스까지 챙...

profile 지혜 | 00 |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도전 ㅇㅅㅇ 1차 정답 힌트

이번포스팅은 지지난주에 '배달의 민족'에서 열린 연말 '수퍼콘서트'에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초밥을 얻어먹어서 커피 사러 조역근처로 갔어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결과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시작이었지만 미리 온 참가자들로 인해 입장 전부터 인산인해를...

profile 리아 | 00 |

남자 떡볶이 더플코트와 핀스트라이프 슬랙스로 겨울코디하기

이번엔 '프로패알못'본연의 자세로 돌아와서 '더플코트'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유행하는 떡볶이 코트에 대하여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사실 많은 분들이 잘 알고계신지라 긴 설명보다는 어디서 유래됬고 어떻게 스타일링 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profile 벙구 | 00 |

광화문 점심 도시락 배달 맛집 본도시락 종로구청점

세종문화회관맛집 일품당 프리미엄 으로 오늘 고급진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마침 점심을 먹고 날이 너무 좋아서 회사 근처를 걸어봤어요. 한마리 코스에 들어있는 코스 중 메인이 안심구이인데 여기 안심구이 진짜 맛있어요. 어딜가나 인기 있는 창가자리에요. 창밖으로 전경도 괜...

profile 또롱부부 | 00 |

동명동 마요네즈 제이엠티

안녕하세요 푸링슈슈 입니다. 벌써 불금이네요. 이번주도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즐기고 보람차게 보내셨나요? 아직 주말이 있으니 남은 시간도 보람찬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적정주가를 구해볼 종목은 제이엠티 입니다. 말그대로 세력이 무언가를 할려고 하는...

profile 탭아웃 | 00 |

-약수 맛집- 노상에 부대찌개에 쏘주한잔! 은하수포차

[죽전 단국대/쌀국수/20181118] 베트남 노상식당일요일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지난번에 단대쪽으로 떡볶이 먹으러 갔다가 맘 속에 괜찮아 보이는 식당이라고 생각했던 이곳을방문하게 되었어요. 아주대에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최고의 식당을 발견 ...

profile 미나미 | 00 |

차돌박이 순두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지난번 맛있는녀석들 차돌박이 봉산집 리뷰를 했죠. 갑자기 차돌박이 떡볶이를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릴적 집에서 사용하던 집된장은 콩이 큼직하게 막 보였던 것 같아요 1. 베이비 샐러드 채소는 찬물에 담가 싱싱하게 만들어 물기를 빼 둡니다. 가운데에는 두꺼운 돌...

profile MIN | 00 |

와인 치즈 추천 파베 다피누아 셀렉션 & 미니 믹스 치즈

솨양이와 친구들의 파자마 파티 대공개    12월 17일 파티용품, 크리스마스 용품으로 데코하고- 솨양이네 집에서 파자마파티 했어요 부드럽고 달콤한 팬케이크와 크레페를 좋아하지 않는 이웃님들 계시려나요?^^ 전자렌지로 뚝딱하고 만들 수 있는 치즈몰을 만들어 봤어요! 대...

profile 감자 | 00 |

개포동교회 송구영신예배모든일에 때가있다빛의소리

저는 올해 교회 중등부에서 중학교 2학년 남학생 반을 맡고 있는데요 우선 스피커를 키고 소리를 들어봤는데 전 스피커의 고음이 나간줄 알았습니다. 지난 일요일(9월 29일), 늦은 오후 서울 그루터기 교회 교역자(敎役者) 아홉 분이 모티프원으로 오셨습니다. 내가 맛을 보...

profile 프란쯔 체질명의 | 00 |

CU신상 곱창철판볶음밥 아내가 말릴때 알았어야했다왜 그러는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CU에서 커피상품 구매해 왔습니다. 아마 요즘 시대를 사는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겁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프로그램을 보지는 않지만 이번 라면은 꽤 유명한가봐요 ! 이게 바로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참여 선물입니다! 그리고 저는 베지밀 B 같은 단...

profile 행복바다 | 00 |

음식점 필수템! 외식갈때도 일회용앞치마 소프런

간편하게 사용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 엘가드 ] 일회용 앞치마 구매기입니다 : ) 바람의 방향에 따라 대한민국의 미세먼지가 영향을 받는 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일회용앞치마를 사용하면 청결함 유지와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미용 ...

profile 철이진이 | 00 |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만두카 요가매트 매장 구석구석 보고옴

광복롯데백화점창업으로 카페를 소개시켜드립니다. 가격이 잘 안내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제작년 대만에서 먹었던 수제누가크래커가 가끔씩 생각 났는데 이곳 롯대백화점맛집으로 오시면 현지에서 느꼈던 그맛 그대로 느낄수 있어요 1시간 뒤에 폐점이나 보니 벌써 청소하고 마친 식당도 ...

profile 내새끼복땡이 | 11 |

+백종원소불고기 레시피 가장 최근 버전

ㄷㄷㄷ 하지만 암요 가야죠 하고 수업을 끝냈네요 점심으로 만들어 달라고 노래를 불러서 어제는 요리비책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이웃님들도 무쇠팬 있으면 그걸로 만들어 보세요 백종원 닭볶음탕에는 고추장이 1도 들어가지 않고 고춧가루로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profile 비바리 | 00 |

상수역 맛집 숙성회 나가사키짬뽕탕 JMT

이번에 다녀오면서도 느꼈던건 한결같은 분위기와 맛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에게도 늘 손꼽히는 곳입니다. 상수역 1번 출구에서 300m쯤 걸으면 도착하는데요 상수역은 힙스터들과 데이트족들의 성지. 홍대에서 넘어온 옛 홍대의 힙함이 아직은 남아있는 동네입니다. 저는 ...

profile 대구상가머슴 | 00 |

사전예약후 드디어 구매한 애플 아이폰11 퍼플 후기

예전부터 루비떡볶이 맛있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어요 한국에는 아직 출시일도 안나왔길래 꼭 언박싱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었거든요 그래거 택배박스부터 아이폰 실물까지 전체 아이폰11 언박싱 영상 만들어봤어요. 오래 써서 그런지 버벅거리기도 하고, 당시 살 때는 괜찮다고 느...

profile sobi | 00 |

광주 북구 참치 맛집 동천동 참치왕 이정규

엊그제 광주 북구 족발맛집 수상한왕족발을 방문하구 왔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전대후문에 있는 일본식 라면, 카레. 돈부리를 맛있게 하는 '혼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광주 비엔날레 정문 앞에 위치한 돈까스만드는남자 입니다. 오리날개는 피부 몸...

profile 반지 | 00 |

신촌역 맛집 건강한 전복요리가 맛있는 신촌 현대백화점 맛집 탐복

이왕 나온김에 맛있는 음식도 먹자 해서 #신촌역맛집 을 방문 했어요! 도둑고기는 면목, 독산, 신도림, 철산 등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가는 곳은 신촌점이에요. 신촌역 쌀국수 Taste of Thai 누들스테이션은 신촌역 인근에 있어요 ! '마녀 주방'은 ...

profile 성링 | 00 |

삼첩분식 로제떡볶이가 핫하다고? 맵기 조절 가능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점심에 친구랑 맛있는거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로제의 사복 스타일을 가져왔어요 :) 손 쓸수가 없었는데 노력한 끝에 다시 돌아왔지요. 홀이 넓어서 먹고 가기도 좋다보니 손님들이 많아요 그녀만의 글램한 매력을 더해주니까 더 완벽하더라...

profile ssophie | 00 |

오늘은 웬일로 자작사료를 ?

웬일로 과정이 포함된 수면안대 만들기 입니다 주꾸미? 쭈꾸미? 사실 주꾸미가 옳은 표현이라지만, 주퐁은 이상하기 때문에 쭈퐁이라고 하는가보다 가격은 솔직히 비싸지만 롯리라고는 믿을 수 없을정도로 웬일로 맛있네요! 세번쯤 먹어볼만합니다! 본디 구찌를 육스에서 사려면 한국...

profile 싯뽀짱 | 00 |

요가 아로마 스프레이 by 킴스허브

학원 끝나고 나왔는데 진짜 하늘이 뚫린줄 알았어요 미온수 녹는 킴스 아이패치는 사용 후 녹여 아낌없이 사용 가능하답니다 본 제품은 킴스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실 사용후 작성된 솔직한 후기 입니다 그래서 사과군은 셋트에 포함되었던 순대와 튀김만두를 열심히 먹었지요 주...

profile 다락방 | 00 |

우리집 밥도둑 테이스티나인 탐나는 밥상 명태3종 세트

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제육볶음은 1팩에 250g 소스가 자작하고 불맛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제육볶음이다 떡볶이와 오뎅을 10분간 물에 담궈주는거에요 테이스티나인 한상차림으로는 얼마나 걸렸을까요? 테이스티나인의 메인요리들과 함께 탐나는 밥상을 완성해보세요! 이상 떡볶...

profile 한 여 사 | 33 |

사가정 맛집 마왕족발 / 면목동 맛집

말할 용기가 없었던 제 자신을 매우 치고 싶네요 중랑구맛집 팔도실비집 사가정역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술 한잔 하시는 분들에겐 이 만한 안주가 없죠? 사가정역 맛집인 지예양꼬치는 독특한 컨셉이 하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회 / 숙회 모두 먹어본 결과 전 초회가 더 맛...

profile 투루루 | 11 |

집밥 백선생 레시피로 대파 들기름 후라이, 전찌개 만들어먹기!

백선생 레시피는 멸치가루를 이용했는데 저는 늘 하던대로 국물용멸치를 우렸어요 코스트코에서 코다리 사왔는데 절단되어 봉지로 넣어서 팔더라고요 여기서 한가지 팁 ! 빨리 식히고 싶다면 얼음물에 볼을 넣고 볼에 피클을 부어 식혀주면 된답니다 이에 흑설탕 바리에이션으로 불리기...

profile 해피맘톡톡 | 22 |

작전동맛집/계산동치킨 계양cgv맛집 야채치킨이 특별히 맛있고 유명하던 - 오유니통닭 계양점

계양CGV 맛집 금바위감자탕 에서 해장국을 맛보다 계양 CGV가 있는 더플라워 건물 7층에는 식당가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추워진 것 같아요 이제 저는 영화보러 극장안으로 고고 요즘 영화볼때 제 값 다주고 보면 웬지 억울하 잖아요 CGV할인 카드 찾...

profile dongmiclub | 22 |

코스트코 파마산 치즈 가루

그런데 이건 그냥 간단히 꿀과 파마산치즈가루를 뿌린 토스트에요 이 상태로 냉장실에서 1시간 또는 냉동실에서 30분 정도 넣어둡니다 22. 반죽을 굴리면서 파마산 치즈가루를 고루 묻힙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이 글에서 전하고 싶다 급하게 집에 있는 재료 꺼내서 ...

profile 백두산 | 00 |

독서파수꾼 6월 보드게임 벙개

그래도 2차까지 정말 즐겁게 시간을 보내서 꿀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평일 저녁 자전거 라이딩 운동 벙개글이 올라왔다 도미니언 을 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플레이 했습니다 올해는 내가 호텔 객실 2개를 잡아서 새벽잠이 너무 많은 사람들은 금진해변에 위치한 탑스텐 호텔에서 ...

profile 푸우우 | 00 |

꽃꽂이 플라워클래스 후기 in 갤러리아 광교점

지난 3월 2일에 갤러리아 광교점이 그랜드 오픈했지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튀김만 먹어도 시럽?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 맛있었어요 리틀넥은 9층 셀렉트 다이닝 공간에서 만날 수 있어요 루프스카이워크와 특이한 전망을 소개해드릴게요 전세계 50여개의 국가에서 약 ...

profile SpareTire | 66 |

오뎅꼬치 칼로리 / 오뎅국물 칼로리 얼마일까?

오랜만에 방문하면 요즘 왜이리 슬퍼질까요 급격한 온도차에 계란이 삶아지면서 터지기 쉽습니다 일차보다는 이차나 삼차로 가시면 딱 좋아요.부담없이 잔 술 드시고 싶은 솔로분들도에게도 나쁘지 않아요 여기까지 영등포역 술집 25센치 꼬치앤오뎅 영등포직영점 방문후기였다. 영등포...

profile 초 어두운 봄나래 | 1112 |

2014.06.07 현대아울렛 가산점 즉석떡볶이 레드썬!

가장 넓은 기타 공간은 맨 윗부분에 약 2025cm 크기의 지퍼형 주머니, 밴딩형 주머니 3곳, 펜꽂이 2곳이 있지요. 가방에 펜과 노트를 항상 넣고 다니는걸 좋아하는 장비는 러블한 공간입니다 특히, 라켓은 개발, 생산,검수까지 모든 과정을 대만 최고 생산라인에서 출시...

profile 똑순이 김인숙강사 | 00 |

기차역 가락국수의 추억

특히나 훈연멸치는 참나무로 훈연해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세 메뉴 중에서는 제일 별로였다. 비빔국수의 꽃은 삶은 계란인데 계란이 없어 미완성되어 보이는 비쥬얼. 대신 열무국수 시즌이라 고명으로 올라온 열무김치가 있었지만 맛을 보니 열무국수는 도전안하길 잘한 것...

profile 몽땅연필 | 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