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 Archives

Total posts: 100

수지 풍덕천 중화요리 맛집 함지박

이번에 용인 양지 삼겹살 맛있게 잘하는 함지박에서 제주 흑돼지 고기를 먹었는데 참 맛이 좋네요 포승에 살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은 아마 공단에서 일하는 사람들일텐데요. 일전에 문광저수지 야경을 보여드리면서 문광저수지 근처 맛집을 한 곳 소개해드리기로 했는데요. 증평 함지...

profile dolphin | 00 |

종로 맛집 미스터연지동순두부 종로5가맛집 추천

성수는 좀 달달한 기운이 세고, 영동은 짭짭한 맛이 세지요. 사실 직장이 이 근처였지만 그 당시에는 여길 자주 오진 않았었어요. 또 따뜻한 국물에 소주 한 잔이 몹시 땡기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5호선 종로5가역 9번출구에 있는  광장시장에 한복찾으러 또 가...

profile 엔듀로 | 00 |

대전 오류동 맛집 송돈가 오류점 제주 근고기완전 두툼맛 또한 짱이네요

안녕하세요, 쏠라밍고입니다.오늘은 대전 오류동 맛집 공가김가에 방문했습니다. 평일 저녁시간대 임에도 불구하고 오류동 맛집 공가김가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대전오류동맛집 #대전오류동소선생 다녀왔어요 오늘 시어머니 찬스로 오랜만에 남편이랑 저녁외식하기로 했어요! 조...

profile 파요리 | 00 |

내연산보경사 동지기도회향 원진국사부도를 참배하다

3층으로 나누어 섞어 쓰는 앰플은 처음 사용해봤어요 고유라는 점에서는 조금 어폐 語弊가 있긴 하지만 여하튼 차별화가 된다는 점은 분명합니다. 子未 그리고 丑午는 子午 충의 관계를 기준으로 보면 그 직후의 기운과의 관계가 원진 혹은 원진귀문임을 나타냅니다. 6종 히알루론...

profile 효니 | 00 |

까치 울음소리 우렁찼던 까치둥지 까치집 이야기

저희 아파트 작은 화단에 5월 언젠가부터 새가 열심히 둥지를 틀었거든요. 예약이 어렵다고 하던데 신랑 친구가 재빨리 예약을 해준 덕분에 다녀올 수 있었어요. 피부과도 가고 이래저래 결혼 관련 스케줄이 많아요 이곳은 내부는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가족들과 함께 식사...

profile 딸기언니 | 00 |

느낌있었던 가락동 맛집

신축하고 첫 입주 신혼부부가 살고 계시는데 아파트 당첨되어 만기 전에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도어락 할인점 오토락입니다. 가락동 맛집 복요리전문점 복대감으로 출동을 했답니다. 송파 잠실 강남 서초 등등에서는 이동할만한 거리에요 가락동 쪽에 대규모 아...

profile 민모군 | 00 |

남춘천역 맛집 춘천원조숯불닭갈비 남춘천역본점 무조건+

[강원도 춘천] 남춘천역 춘천 원조 숯불 닭갈비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며  인터넷을 검색하다 남춘천역에서 가까운 춘천 원조 숯불 닭갈비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저녁 6시 퇴근하고 친구들을 꼬셔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해물찜 집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오피스텔을...

profile 한우진 | 00 |

합성목재용 9040 휀스조인트브라켓 상부마구리캡과 하부마감캡

마구리면 (endgrain)은 절삭, 사포질, 마감 모든 면에서 어렵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자주가는 갈비탕 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한느데요 단순한 원판을 고정하는 단순한 역활을 넘어 체인 마구리를 이용하면 가변저항을 통해 트레이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profile 찬바람 | 00 |

드디어 내방역 맛집 와규짱의 토시살과 갈비살이 나왔어요

오랜 시간 반포에 살았는데 곧 흑석으로 간다고 하더라고요. 괜히 마음도 울적하고 친구들과 어려운이야기, 좋은이야기 나누며 스트레스 풀려고 내방역 근처에서 친구들 만나서 고기먹고 왔네요 집 앞이기도 하지만.. 큰 룸도 있어서 단체가 조용히 먹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음식...

profile 달쥬언니 | 00 |

붉은 조명 아래 있는 202호가 바로 을지로3가역 맛집 을지깐깐입니다

주말 저녁 친구들과 부부동반 모임.원래는 경상도집 돼지갈비 먹자했는데저녁이라 야외석은 썰렁할것 같은데다예약이 불가하니 대기도 걱정스럽네요.추울때 여러명이 대기하는건 만만치 않은데다여덟명 자리가 쉽게 날지도 의문입니다. 을지로3가역 앞에 생겼다하여 재빨리 다녀왔답니다! ...

profile 해롱이 | 00 |

금정세무서 가기전 초입의 큰길가에 위치한곳이에요 !

금정구 원룸 임대/매매 전문이과장입니다!^^ 내일부터 비가 온다고하니마음이 급해져 점심식사 끝내고 현장으로 슝!저 이과장이 좋아하는 금정구 원룸매물이 나와서 잽싸게 올려드립니다 ^^ 1995년 12월에 준공 2000년 11월 증축된  지하 1층 지상 3층 근린상가 건물...

profile 김머니 | 00 |

포항치킨 이색치킨 극한직업 수원왕갈비통닭

조카도 좀이 쑤시고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많은 음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치킨으로 저녁을 먹을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맘놓고 웃을 수 있는 영화라 그런 게 아닌가 싶어요 창립21주년 기념으로 오늘부터 21일간 극한도전으로 극한가격, 극한혜택으로 다양한 상품을 저...

profile 지구에서 | 11 |

포원밀리언 고기온도 체크하는 심부온도계

고기를 불판으로 구울때 가장 맘에 안드는 부분은 바로집안을 장충동 공원으로 만들어주는 연기!그리고 기름이 여기저기 튀니 아놔 마무리 청소가 정말 쉽지 않았는데이 덮개가 있으니 이 두 부분을 해결해주니 딱 좋네요. 그래서 필요한 것이 탐침형 심부 온도계 인데요. 심부온도...

profile onceeat | 00 |

봉은사역 곰바위 본점 인생 곱창전골 먹은 날

도솔봉 남쪽에서 시계방향으로 도솔봉을 돌았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사회적인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쓴채로 30분간 강연을 했습니다. 저렇게 그냥 가만히 친구들하고 얘기하고 있어요, 포근한 날씨에 마음 맞는 이웃님들과 맛있는 음식들, 정말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오...

profile 작은행이 | 00 |

201117 외신 Pick 위안화의 세계화

오늘은 한식 세계화 추진단의 회장님이시자 Yelp에서 외국인들이 별을 마구마구 주고 있는 레스토랑인 수원갈비의 오너이신 임종택 사장님을 뵙고 인터뷰를 나눠 봤습니다. - 이 내용은 세계지리 '수능특강' 내용을 바탕으로 하며, 모의고사 및 수능 문제 풀이에 도움이 되도록...

profile The Pen Spinning | 00 |

LA갈비맛집 - 갈비에 미치다!!

그래서 이퀄리님 스토리에 뜬 '여행에 미치다' 여행자의밤도 신청하게 되었지요-! 보통 책들은 목차를 보면 빼곡히 지면을 꽉 메우고 있어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전 행복합니다. 아프지만 행복해요.돈까스 맛있게 먹고왔거든요 :)(감기조심하세요. 이번독감 정말...

profile 난몽상가 | 00 |

광주 참돔 유비끼 수완지구 횟집 여수회수산

새로 오픈한 수완지구맛집 ! 미친곱떡에서 맛있는 곱창떡볶이 세트 먹고 왔어요! 친구와 간 곳은 수완지구 먹자골목 안쪽에 있었어요. 무튼 이런 심리를 가지고 있어요. (저의 의견입니다!) 뿐만아니라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좋았어요. 카페...

profile 쎈그룹 서영 | 00 |

광주 한우맛집 한우향가에서 몸보신 여름나기!

그곳에 잘 알려져있지 않던 향가터널을 만났습니다. 통일신라 시대의 향가에 대한 이야기를 이해하기 쉽게 알아보았답니다. -물론 모든 향가가 그렇다는 뜻은 아니고, 주로 10구체 향가(8구체인 모죽지랑가 포함)의 경우는 대부분 결구(낙구)에 감탄사가 쓰이고 있습니다. 그런...

profile 밝은하늘 | 00 |

부산 문현동 알록달록 카페테이블의자 배송후기!

병원 나가는 김에, 전에 같이 일하던 소장님네 삼실에 놀러갔어요. 북항을 내려다보는 입지와 테라스 프리미엄을 극대화한 부산 문현동 오션파라곤 아파트입니다. 1층은 문현동 호포갈비 축산물 종합유통센터 랍니다 ! 처음에 나무로 된 계단을 가파르게 올라가야 합니다. 50년대...

profile 큰바다소년 | 00 |

수입소고기직거래 크리스마스는 이걸로 퉁

양껏 먹지 못하지만 소고기니까 오늘은 좀 양껏 먹어보았어요. 이날 같이 마신 지인께서는 한마리소에 몇 번 왔었다고 합니다. 우삼겹이랑 넘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우삼겹같은건 떡볶이나 찌개같은거에 넣어먹어도 존맛탱인데, 그냥 일반 마트에서는 질이 영 그냥저냥이었어서...

profile 뜨레 | 00 |

5주년 기념 ️ 조선호텔 뷔페 아리아

까밀리아뷔페 조식2번, 중식1번, 석식1번 식사권이 있었거든요. 서울 3대 이런건 누가 먼저 정하게 되는걸까요? ㅎㅎ 아리아 검색해보니 여기저기서 서울 3대 호텔뷔페라고 하더라고요 맛있는 메뉴 많기로 소문난 웨스틴 조선호텔 뷔페 아리아! 유일한 단점은 몇 년째 메뉴 변...

profile 알리오 | 00 |

여름 몸보신으로 딱!! 청라 소고기 맛집 소플러스+

밀폐 된 곳을 피해 답답해하는 아이들과 산이나 탁트는 공원을 찾게 되네요..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생갈비도 잘 하는 집이에요. 와.. 내일이 복날이라 그런가 이제 대야동 소갈비살 맛집으로 소문나기 시작해서 그런지.. 손님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든든하게 힘내기 위해서 이번...

profile 아침 | 00 |

동백 무한리필 무쏘 무한리필 소고기

리뷰가 올라와서 궁금했던 무쏘 용인 양지점이에요! 10개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있구요! 엄청 큰 에어컨이 있어서 고기 구우면서 덥지도 않았어요. 무쏘는 그냥 손님들을 줄세우는 맛집입니다. 게다가 강남, 홍대 등의핫플레이스라는 곳들은 다 찍고 왔습니다. 도착하니 감사하게...

profile 스마트팀장 | 00 |

서충주맛집 충주기업도시 어식당

최근에 오픈한 서충주 화자본가에 다녀왔는데요 서충주 갈비를 대표하는 서충주 맛집으로써 손색이 없더라고요! 오늘은 전부터 늘 가보고 싶었던 #서충주맛집 중앙탑면 #정원밥상 리뷰를 해볼까해요^^ 행복한 우동가게는 구.연수동에 1,2호점이 있지요 손님이 워낙 많아서 사진은 ...

profile 맛이멜로우 | 00 |

광릉이야기숲 캠핑장이에요

이런 #오지차박캠핑 하고 싶어서 제일 위로 올라왔습니다. 에티켓타임 강화로 제 2의 힐링캠프를 만들고자 한다는 레이크문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월계동이 붙어 있는 상태인데...우이천과 초안산을 경계선으로 하여 서쪽으로는 성북구, 북쪽으로는 강북구, 도봉구와 인접하였습니다...

profile 아빠엔터테인먼트 | 00 |

김포 여울지숲속캠핑장#2

김포 여울지 캠핑장 ODC 정캠 처음 참석해봅니다.처음뵙는분들도 계시고 아시는분들도 계세요!여울지 숲속 캠핑장 분위기 좋아요! 날씨가 풀려서 곧 본격적인 캠핑시즌이 다가온 느낌입니다. ^^장박중인 캠퍼들도 서서히 철수준비를 서두르는 계절이네요. 1.5L생수 3병과 고기...

profile 우영이 | 22 |

일산 식사동 맛집 배달가능한 부대찌개

식사동 맛집 미인갈비! 제가 갈비가 땡길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일산 식사동 맛집을 다녀 오게 되었는데 도대체 어디냐 보시게 되면 전주생구이 라는 곳을 가게 되었어요. 지인분꼐서 꼭 같이 가자고 해서 같이 가게 되었어요. 빵은 사다보니까 넉넉하게 샀는데 짜장면 먹으러...

profile PIG KING | 00 |

약수동 맛있는 고깃집 호박식당

지난번에는 약수동 만포막국수라는 곳에서 만두전골을 먹어보았는데 비슷한 컨셉의 가게가 또 있더군요. 진남포면옥이라는 가게인데 이북식 닭찜과 만두전골, 전체적인 음식 구성이 거의 비슷했습니다. 늦은 저녁 식사를 위해 지인들과 신당동 피그맨을 찾았습니다. 가게 분위기가 쌀쌀...

profile abraxas | 00 |

건식난방 태경에너지 청라 롯데 캐슬 오피스텔 시공완료

경북 경산시 남산면에 있던 어느 한곳..이곳이 건강차 만드는 집 태경이라고 하네요.아는 언니들이 지난번 이곳 경산 청도방면으로 드라이브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라며 넘 좋다고 우리를 델꼬 가주었어요..^^ 그래서 소고기 la갈비와 한우 사러 가락시장 가락몰로 향해 발...

profile 태경마니아 | 00 |

모닝와이드3부 핑크뮬리 석청

오염되지 않은 깊은 산속에 야생벌이 나무나 돌 속에 석청과 목청을 산행해서 직접 발견해 채취하는 벌목꾼 양원모입니다. 세월의 흔적으로 집은 다 무너져 흔적조차 찾아볼 수는 없지만 옛날 고 전병들이 무너진 집 더미 사이로 보이네요. 석청꿀은 석이라는 글자에도 나오지만 돌...

profile alqor28 | 00 |

양조간장진간장국간장 무슨 차이지? 간장의 종류별 활용법

더더더 여러분의 입맛을 업 시켜줄 별미밥 한가지 소개 합니다. 건더기 푸짐하게 넣어 푹푹 맛있게!! 재탕 삼탕 하면 더 맛난 음식이지요. 무심하게 만들어먹는 손이 가는 밥반찬 두부무조림이에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요즘은 이거 사용하고 있어요. 때문에 보통 국간장은 국물...

profile 러브체인 | 00 |

서울오류동맛집 소고기는 그램그램

안녕하세요있!_! 너무 오랜만에 찾아뵙는 별빛소나기입니다.. 아기다리고 기다렸던 서울오류동맛집 포스팅이 찾아왔습니다. 서울 오류동 맛집 베스트 5를 뽑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주문을 하자마자 기본적인 세팅을 먼저 해주셨어요! 점심코스가 이렇게 나오는데요. 기본 밑반...

profile 봉봉양 | 00 |

천안 신부동 맛집 애슐리 퀸즈 생맥주 무제한 제공?!

언제나 그렇지만 유튜브 먼저 한번 보고 가실까요 그럼 신부동에 새로 오픈한 마리나블루 뷔폐로 함께 가보실까요?^^ 날이 어쩜 이리 추워요꽁꽁 싸매고 나갔는데도 이가 달달..그래도 이런 날씨에 꼭 생각나는 음식매운 갈비찜인데요천안 신부동 맛집 짚신매운갈비찜제가 애정하는 ...

profile 우주맘 | 00 |

강서구청맛집진한 국물 설렁탕 푸주옥

줄 서서 먹는 맛집 온달집강서구청점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서구청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서구청 주변에도 맛집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사실을 블로거님들을 통해서 알게됫는데요 맛집/술집이 많은 강서구청 먹자골목쪽에강서구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가 위치...

profile 듕이 | 00 |

이태원 녹사평카페 무진장 분위기 좋은카페 이태원 주차

잇님들 반가워요옹!ㅎㅎㅎ얼마전 친구들이랑 고기먹자구해서부산금정구맛집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다녀왔었어요!여기 너무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완전 추천해요 사실 처음 사귀기 시작했을때 오빠가 더 나를 많이 좋아하던시절 점심먹고 서울갈려고 하는 오빠에게 여기서 회에 소주한잔 하고...

profile Cherry | 00 |

마곡 마카롱 맛집 입덧중에도 생각나는 보드멜

오후에 출근한 날, 회사에 가다가 점심을 하러 들린 마곡의 텐동 맛집, 입니다. 그 근처에 있던 마곡 맛집에 들러서 입호강 하고 왔는데요 이것저것 검색해서 알아볼 때에 여기가 평이 참 좋고 친절하다는 글이 많아서 갔는데 만족스러웠다니다. 입구 쪽에는 각종 방송에 출연...

profile solu소루 | 00 |

부천 중동 맛집 입에서 녹아!

2월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후기 이벤트 당첨자 김*아 회원님의 후기글입니다. 그런데 롯데백화점에 있는 돈까스는 일식돈까스거든요. 살펴 보니 전광판엔 방송에도 나온 것도 흘러나왔어요. 우리가 처음 들어 갈때 만해도 사람이 없었거든요! 맥도날드 사이길로 쬐끔 걷다보면 봉구비...

profile 꽁쥬 | 00 |

인하대후문_최루탄라면

군자맛집 킹왕짱쪽갈비에 방문해서 맛있는 저녁먹었습니다 ㅎㅎㅎ지나다니면서 항상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ㅎㅎㅎ이상하게 뭔가 손으로 음식을 먹고싶은(?) 그런 날이 있잖아요 ! 요즘 쪽갈비가 유행해서 프랜차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생기고 있더라고요 평소 분식을 정말 좋아해서 ...

profile 퍄노조율사 | 00 |

청양 나물 맛집 농부밥상

안녕하세요! 저는 진짜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이 관자인데요? 하... 일단 여기 냅다청양집을 찾는 데 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런날씨에는 회와 소주가 절로 생각나는 계절인데요. 외관만 보면 식당이라고 짐작하기 힘들 거 같지요.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기도 하고 주...

profile 행복한윷 | 00 |

미국산 소고기 등급 추석 수입 고기 선물 세트 내츄럴비프 호주산 도매 소매

[구로동맛집]백악관에서 먹는 소고기 블랙앵거스 아세요? 고기를 참숯에 구워먹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기집이에요 물론 가기전에 양면테이프로 캘리포니아 번호판을 붙이고 갔습니다 한우등급 판정이 나라마다 다르다는거 아시나요??저도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다가 보았는데 좀 충격적이...

profile 공룡 | 00 |

대구 북구 맛집 침산동 카페동이 3호점 역시 맛나

우리 대구지역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빨리 위기가 지나가길 기원하면서 대구 북구 구암동 맛집 부지갱이 생삼겹소개드립니다. 요즘 대구 칠곡 운암지 근처 먹거리가 점점 커지면서 짓고있는 식당들도 많고, 맛집도 많더라고요. 대구 북구 구암동 맛집인 혜관정...

profile 햇살소리 | 00 |

부산 맛집 돼지국밥 먹고 테넷 보고 곱창먹고 포차까지 !!!!!

최근에 친구들과 함께 부산에 다녀왔는데 매번 먹던거 말고 현지인분들이 더 찾아간다는 곳 위주로 부산 맛집 리스트를 짜놓고 다녀왔어요. 이제 주말에 어딜가지못하고 집콕하는 신세가 되어부럿네요 오랜만에 영화 한편 보기 전 저녁 식사부터 하기로 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

profile 레프트준 | 00 |

여객수송보다는 화물역사로 자리잡다 경부선-부강역

세종시에는 세종시민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들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도시와 꽤 멀리 떨어지니 소박한 마을이 나오고, 그 길을 따라 올라가니 성당이 나옵니다. 메뉴가 단일메뉴라 인수만 말하면 되고, 바로 나와서 후다닥 먹고 카페를 다녀왔어요 가오리의 ...

profile 짱두 | 00 |

원주혁신도시 치킨 맛집 1988 옛날통닭 후기

찾은 스시맛집. 혁신도시 갈일 있어서, 찾았더니 스시노백쉐프가 맛있다는 호평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아이랑 같이가서 좀 넓직한 곳으로 다녀왔어요. 갈비명가 수제숯불갈비가 맛있다고 하는 이곳에는 제가 좋아하는 냉면도 있어요 !! 미돈 미가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되고...

profile 바른영상미디어 | 00 |

담양 떡갈비 전문점 옥빈관에서 반반 정찬을 먹다

11월의 마지막 날의 포스팅은 맛있는 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보기좋은떡이 맛있다고 혜성양은 특히 예쁘게 차려진 밥상을 정말정말 좋아해요! 피향정 구경과 맛집탐방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불을 붙인 후 쌀겨로 덮어 은근히 타게 5일을 둔다고 합니다. [행복하...

profile 라 보사 | 00 |

문정 법조단지 술집문정역 맥주집 79대포 서울문정점 후기

그중에서도 인삼이 들어있어 보양식이면서 양이 많다는 대포전복양푼물회 다녀왔어요. 무조건 당하지 않는다는 보장은 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요즘은 수법이 진화하여 어눌한 사기 피해는 일어나지 않는 실정이고 젊은층에서 당하는 사람도 많이 늘어나고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

profile 추월 | 00 |

백석역 맛집 88선수촌 두툼한게 제대로

백년식당 서서갈비에 가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요.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소주안주로 딱인 일산 백석동 백석역 맛집 전복해물탕 소개해드릴게요! 백석역 더리브 스타일 부지는 아주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땅입니다. 그래서 전 신랑이랑 둘이서 전복해물탕 중짜와 전복볶음밥...

profile 젼졍 | 00 |

마포 조선초가한끼 한국의 맛을 담았네

안녕하세요. 주원키친시스템입니다.도심 한복판에서 옛 선조의 아름다운 건축, 생활, 음식, 국악등 한국 고유 문화를 느끼실 수 있는 조선초가 한끼 일산점 스케치입니다. 뭔가 특별한 것이 없으면 경쟁력이 없는 세상이 되어가고 있어요. 외국손님을 맞이하는 직장인들도 많을 것...

profile 뽀슈리 | 00 |

이태원 굿애프터눈Good afternoon

내용으로 채워진 를 들고 왔습니다. 왜 이색적이라 했냐면서 혹시 꽃게장갈비 들어보셨어요? 그런남자 정호형의 두번째 만화완결을 축하합니다. 맛난거 사먹으라는 이모님의 말씀 덕분에... 과자를 한봉지 사주어야했답니다.^^ 여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카페라는게 딱 느낌드네요 저...

profile 꽃핑쿠 | 00 |

강강술래 신림점 정말 친절하네요

연휴 첫날부터 저희는신림동 맛집  강강술래 갈비 먹으러다녀왔어요. 가까운역: 신림역 1번 출구로 나와 도보 10분 정도 걸으면 있어요 신림동소고기맛집 강강술래는 숯불갈비를전문으로 하는 신림동갈비맛집입니다 시흥점 강강술래는 그래도 신림점 강강술래보단 한산하네요.. 이곳은...

profile School | 22 |

캠핑 음식 LA돼지갈비 캠핑요리로 양념 재워 구우니 JMT

윙잇에서 양념 LA갈비랑 락희안떠먹는짜장 등 여러가지를 배송비에 맞춰 주문 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올 추석 우리 집에 들어온 선물세트들도 과일은 없고 굴비와 갈비 그리고 한과 세트네요. 윤딩이네 신혼밥상 두근두근푸드 양념LA갈비와 함께했어요 오늘은 여러분께서 좋아하실...

profile 다은정찬맘 | 00 |

고래식당ㅡ산곡점 후기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오늘도 다소 따뜻하면서도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화요일이네요.얼마전에 마포역 점심 맛집 고래식당에 다녀왔어요. 20년전 계획도시로 만들어 진 일산이나 분당을 이제 신도시라 부르긴 좀 어색할 정도로 묵은 느낌도 있지요. 간만에 눈이 오네요,보는 건 ...

profile 밤의멜로디 | 22 |

대구 수성구 들안길 맛집 면장수

색다른 대방어 요리를 한다는 소리를 듣고 한걸음에 달려간날의 기록 되겠습니다. 대구들안길맛집 엔초밥은 점심특선으로 가성비 대비 세트로 주문하면죽 , 회, 샐러드, 꽁치, 초밥1인당 10개, 우동, 알밥 등이 고루 고루 나와서 배 짱 부르게 나올 수 있거든요. 이게 좋은...

profile 니둥아둥 | 44 |

영도 포차거리 부산 영도 포장마차 순천집 라발스호텔 알리아농 피자 후기

공영에 주차하시려면 동백주차장에 하셔야 해요. 포차갬성 느끼러 영도포장마차거리에 다녀왔어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이미 아이러브 자갈마당 집으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포장마차 감성도 느끼고 싶고 바다도 보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바로 부산으로 가게 되었어요 짧게 부산 영도포장...

profile 니케 | 00 |

강남 뱅뱅사거리 중식당 맛집 일일향日日香

삼겹살을 좋아했던 것은 아닌데 목살이 정말 맛있거든요 강남에서 회식하기좋은장소라고 맛찬들 왕소금구이 강남점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이엘입니다:)오늘은 지달이랑 여행 계획 짜려고 퇴근하고 강남역에서 만났어요! 찾아가니 바로 보이는 깔끔한 외관으로 기대가 컸어요. 전에 ...

profile 하셈 | 46 |

진지 숨은맛집 닭갈비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는 맛집 레시피

오늘의 요리는 집밥백선생 백종원 닭갈비 레시피에요! 그러고는 며칠을 보내다 결국 집에서 이렇게 해먹었다는...혼자 가서 사먹을 순 없잖아요..;;; 닭갈비 레시피 중에 가장 중요한 양념장을 먼저 만들어 봤어요 분량의 재료를 전부 넣고 잘 섞어줍니다. 아주 붉은 것이 정...

profile suzieherr | 00 |

상품리뷰 박상면 제주돼지 석쇠구이

처음으로 홈쇼핑에서 파는 갈비를 주문해 봤어요! 2월도 빠르게 지나가면서 해가 길어진 느낌이네요. 진에어스텔스와의1경기 MVP 탱 렝가의 로망을 보여준 플레이가 인상적 이였습니다 영양가가 없다는 생각에 영양도 챙길 수 있는 면 요리를 원하셨어요. 서울방송 인기버라이티 ...

profile yoo2283 | 00 |

탄핵 결과 후폭풍과 탄핵일의 사주운세

역사적인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일, 닭 잡은 날을 기념하여 닭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딴지일보는 최소한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 사이트 운영비용의 일부를 충당하고 있습니다. 2017년 3월 10일 소인 청와대 관광인입니다.엽서를 이용해서 선편과 항공으로 발송했습니다....

profile 채트리오맘쑨 | 11 |

수원 보양식 고색동 맛집 우소반 옛날 불고기

수원산업단지 내에 있는 짬뽕&차이니스펍! 요리가 맛있는 팬터쿡에 다녀왔어요:) 고색동 길을 잘 몰라서 위치설명을 제대로 못하겟네요... 따뜻한 국물이 당기는 날이라 순대국 집을 찾아답니다. 생각지도못한 수원고색동맛집인 한성집에서 색다른갈비탕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profile sunnying | 00 |

인천송도 쭈꾸미 맛집 신복관 본점

이번에 엄마 생신을 맞아 색다른 선물을 해드릴까 합니다. 송도 컨벤시아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이런 곳은 찾기도 쉽고 주차도 편해서 인천 송도 회식장소로 정해 모 임해도 좋은 곳입니다. 17일 인천 송도에서 칼부림 사건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아내의 외도 문제로 벌어진...

profile 비즈포스 | 00 |

부여복합문화단지 백제원에서 과거의 기억을 되찾는 시간을 보내다

장소는 부천 약대동에 있는 백제원 3층 일식집 도쿄입니다. 코스 요리로 즐기기는 부담이 돼서 식사를 해본 적은 없지만 점심에만 판매하는 런치코스도 맛이 좋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 본 적이 있습니다. 다녀온 지 꽤 오랜 시간이 되긴 했는데 생각이 나서 한번 포스팅해도 보도...

profile 플랜 | 00 |

현대식품관 페이코 최대 7천원 할인쿠폰+신규회원 1만원 할인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새벽투홈 구매시   BC카드로 결제하고 14% 혜택 받으세요 #성북동빵집 중에 달달하고 여러종류의 빵 고르려면 들르는 곳이에요 드라이 에이징, 숙성육(등심)은 1등급 25,000원/100g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no.1 99.9% 살균소독제로 ...

profile 마젤란펭귄 | 11 |

푸드 인플루언서 반이짝이 팬이 되어주세요 feat분야변경

현관중문 및 미닫이방문으로 실내에 설치되는 문입니다. 자바라를 설치하여 부엌,거실과 방의 대체 공간분리를 하고 계셨습니다. 단구동 짝태양노가리후예 분기위기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나사장네한우짝갈비에서는 국내산 1등급 이상의 한우갈비만을 사용한다고되어잇네요 현관중문을 설치...

profile 하리 | 00 |

대전 복합 터미널 북카페 영풍문고 속 탐앤탐스

안녕하세요. 샘골농장입니다. 대전복합터미널 시간표.대전 복합터미널 고속버스시간표.대전복합터미널 시외버스시간표을 알려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에 이곳처럼 맘에 드는 곳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답니다. 요즘 양식집 갈때마다 제가 크림파스타를 시켜서 ...

profile 야시꼬랑댕 | 00 |

태경이의 퓨전돌상 촬영

기술보증기금의 제3기 청년기술평가체험단원 권민성입니다. 태경의 풀풀아재가 옛 문헌을 기초로 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가락시장 소고기 한우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태경축산이 목적지입니다. 화이트 색상이며 투웨이 시공으로 양쪽 다 개방 가능합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profile 이홉들이 | 00 |

부산 송정 맛집 브런치 카페 키치니토 키친

시골쌈에 삼겹살, 고등어찌개 여기에 된장찌개까지 나온다 생각하면 크게 비싼가격도 아니에요 여기가 바로 부산 송정 맛집 입구랍니다!아주 깔끔한 간판이죠? 백사장의 길이가 1.2km 정도 되는데 이 길을 따라 푸드트럭도 많이 있어요 뭐랄까 전문성이 떨어지고 맛이 떨어지는 ...

profile 쫑쫑이 | 00 |

은계지구 맛집 시흥은행동 경기족발 생생리뷰

닭목 맛있음 은행동맛집 엔칙스치킨 양념소스가 맛있어요! 한쪽에서 아이들이 노니까 식사하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친구네 가게옆에 은계지구 맛집 곱분이곱창이 있어요! 안에는 초장이 들어있어서 비벼먹으면 된다 은계지구 맛집 꽤 많던데 하나하나 뿌셔보겠습니다 오늘은 시흥 은계지...

profile | 1919 |

전주신시가지맛집/일등낙지효자동에 위치한 맛있게 매콤한 낙지볶음 먹고 왔어요

고기 종류 외에도 식사 메뉴 그리고 사이드로 김치찌개와 냉면 그리고 라면사리, 얼큰 라면까지 준비가 되어 있었네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 혼밥하러 오는 직장인들도 많았다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께요 꽃놀이 후에 행복하지만 노곤노곤한 몸을 이끌고 흑돼지로 에...

profile 아는언니 | 00 |

천안 신방동 맛집, 백종원의 본가 우삼겹

능력자는 오히려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야 크게 성공합니다 천안 신방동 맛집 안 은 신방동에 위치한 퓨전 구이 전문점이랍니다 가끔 먹고싶다 하면 가는 곳. 천안 신방동 맛집 백종원의 본가예요 오늘은 천안 신방동 성지새말2단지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포스팅 하겠...

profile 류알 | 00 |

양평 포레스트펜션 바베큐준비물로 꼬치구이 추천!

이번 여름에는 더위를 피해서 멀리 휴가를 다녀오지 못했어요! 그냥 간편하게 이렇게 냉동실에 보관해놨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먹으니 너무 좋네요! 저희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 보시고 저희와 맛난 여행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거기에다가 아이스박스에 이런 편지까지 붙여서 보내준다 ...

profile 다향 | 00 |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 방법 - 기프트콘 사용 방법

아이들 닭다리 하나씩 쥐어준뒤 맥주와 함께합니다 기존에 치킨이 담아져 왔던 그릇을 활용했어요. 그리고 갈비천왕 치밥에 빠질 수 없는! 굽네 왕중왕 소스 진짜 이거 없으면 큰일나요! 무엇보다 양심의 가책이 덜하다는게 젤 좋지만요 비주얼 하나 만큼은 튀긴 닭보다 더 맛있어...

profile 번개출장용접 | 00 |

외식하는날2 홍현희 심진화 순댓국 방이동 청와옥

다른 유명 평냉 명가들보다 한참 착한 편이다 2FRIENDS도 그렇게 식사를 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글을 잘 살펴보고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들을 즐겨 주시기 바란다 다산 정약용 문집 여유당전에 이런 글귀가 있나보다 주재료와 부재료 조합의 재미...

profile 최강철거 | 00 |

명일동 고덕역 맛집 두리돈까스 무제한인데 맛도핵꿀맛

고덕역 맛집 샤브마켓은 고덕역 4번 출구 쪽에 있고 이마트 사거리 근방에 있어요 피클과 물, 식기는 셀프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리지 않은 신선한 냉장육을 양념해서 나옵니다 시간이 좀 지나자 깻잎의 숨이 죽고 당면이 익어갔는데 매우 맛과 식감이 훌륭했습니다 날...

profile 꽁이 한이 | 00 |

달달갈비 엘에이갈비 뒤끝 없는 맛!

양도 많아서 집에 손님 초대하거나 할 때 미리 주문해놓고 구워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갈비의 고기 두께가 두툼해서 구웠음에도 도톰한 느낌이 들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엘리입니다 어렸을 때 누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뭐야?라고 물으면 갈비라고 대답했던 저 . 여전히 갈비를...

profile Ymrs | 00 |

구미 송정동 맛집 밥을짓다 깔끔해요

꼬막은 들어있지 않았지만 청냥이 들어가 매콤하니 맛있었던 부추전이에요 구미에 가볼만 한 집을 찾았어요 그동안 선입견 때문에 안 가다가 이제야 다녀왔어요 그냥 갈비살이라기보다는 꽃갈비살을 시킨듯이 마블링이 예쁜 고기가 나왔다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profile 워니 | 11 |

집에서 소고기구이부채살칼로리!

이렇게 꼬치구이로 준 건 처음이라 잘 먹을지 궁금하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메인 재료이죠? 한우 채.끝.살 다양한 부위 중에 소고기꼬치구이로 만들었을 때 부드럽고, 육즙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부위랍니다 여태 먹은 소고기 중 최악의 고기를 맛볼 수 있었다 쉬임없이 먹어주...

profile 연근농장 l오팀장l | 1010 |

년 재가방문요양센터재가 노인복지센터 창업에 앞서 전하는 이야기

풀로 얼굴과 몸을 붙여서, 예쁘게 눈.코.얼굴까지 그려줍니다 소중한노인복지센터로 매장명이 변경된곳인데요 강화노인복지센터 어르신들의 점심을 준비하는 농기평 임직원들과 나눔봉사단 손길이 분주합니다 안녕하세요. 포낙보청기 대구센터 라이프 입니다! 포낙보청기 대구센터는 지역의...

profile 미리뽕 | 22 |

미사강변 맛집+미사 돼지갈비 하동갈비에서 가족식사

간만에 강변역 맛집 찾은 것 같아서 좋았어요! 붙어있는 살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미사강변도시맛집, 레드락의 메뉴판이에요 샐러드류, 피자, 감자튀김, 감바스까지 다양한 안주가 있고 레드락에서만 맛볼수있는 맥주부터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익숙한 맥주까지 다양하게있...

profile 롯데명가 | 1515 |

파주 맛집 파주 정일품 차돌박이 정식

정일품보석 말고는 더 볼만한 내용이 있나요? 브로치로 만들어도 정말 느낌 있을 거 같아요! 4월 15일 완연한 봄날씨로 기분좋았던 오전풍경이에요 현재 정일품수학학원은 확장으로 학원가인 대흥동에서 시즌 2를 열어 전체 재원생이 150여 명의 규모의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겁...

profile 달선생 | 1111 |

대전 소고기 맛집 소소소 맛있소

이외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옵니다. 가짓수는 많지않지만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 만들어 그어떤 #대전한우맛집 에서 볼 수 없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셀프코너에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구요 파채 위에 소고기를 얹어서 먹으니 더욱더 맛있었다. 오랜만에 대전 소고기...

profile 강아지77 | 1012 |

전주 혁신도시 맛집 온가족이모여 삼겹살

같이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진주 혁신도시 맛집 회뜰날 메뉴판이예요 이곳은 제가 묵었던 숙소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혁신도시 내에 있는 원주맛집이었어요 저희 엄마가 칼국수 한입드시더니 딱,, 너가 좋아하는 국물이다 하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끈...

profile 1004 | 1111 |

인천 남동구 맛집 1945 짬뽕 닭한마리 짬뽕탕 원추

인천 남동구 맛집 화미소금구이는 냉면이 칡냉면이에요 지난주에는 좋아하는 아트모마 선생님을 두 번 이나 볼 수 있었답니다 엘리베이터어서 내리자 마자 보이는 후식 코너 식사한 후 따뜻한 차나 준비된 아이스크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있어 참 좋더라고요 인천 남동구 맛...

profile 꾸역양 | 33 |

남양주 오남리 통학여건 좋은 신축빌라 스카이캐슬 분양

주변의 평도 참고하게 되는데, 오남저수지의 웨빙음식인시골청국장은 한번 먹었지만 남양주 오남리 맛집으로 자신있게 올린다 오남리 에어컨 청소는 열교환기에바 부분은 스팀으로 부품 청소는 고압기로 진행했습니다 이미 와봤다는 친구들도 있어 오남리에선 꽤 이름난 맛집인것 같았습니...

profile 쑤기 | 67 |

영세민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이 방안이 승인되면 현행 규정에서 개인 소득세 10% 의 월액 과세 소득 500 만 VND 이상 1000 만 VND 이하인 영세민의 세율이 5% 로 인하되어 세 부담이 경감된다 남편은 증권투자 실패로 자살하고 , 무진대운에 월세 살면서 장남은 암선고를 받고 , 작은 아...

profile 작은연못 | 1717 |

일 14개월 아기간식 국수 & 김치전 & 갈비 똑띠도 맛난게 좋아요

12개 세트엔 풍성해보이게 쵸핑지를 깔아주고요 이렇게 삼겹살 오븐 구이도 가아끔,, 해먹어 줘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이용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거리도 멀지 않고요! 여튼 이집은 필요한 것들만 알차게 내어 주시더군요 해물이 생각과는 다르게 초장보다 간장,겨자소스와 더 잘...

profile Khun K | 11 |

헤이리 나들이 - 털보네 바베큐

애초에는 강릉에 도착해 막국수로 점심을 먹으려던, 그 다음엔 계획을 일부 수정 춘천 닭갈비를 먹으려던 걸 포기하고 결국 미사리 털보네 바베큐로 향한다 하지만 바베큐는 요런 두툼한 녀석이 육즙도 나오고 참 맛이 나죠 털보네바베큐는 신기하게 셀프로 식사를 하게 되면 고기값...

profile baby | 78 |

고기 썰다 감동해서 쓰는 오복가위 찬양리뷰

그리하여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오복함흥냉면에 갔습니다 5개가 숱가위와 요술가위입니다. 평소 숱가위랑 요술가위가 이렇게 많이 사용되는 가 싶습니다 양천구 있는 삼겹싸롱에서 가위를 갈아드렸습니다 바로 1층짜리 도개오복반점 건물이 보인답니다 경기도 안성시 ...

profile 생명나무 | 22 |

동탄 맛집 소고기가 먹고싶을 땐 동탄우담

#동탄 #우담 은 네이버로 예약하면 과일후식도 주네요 동탄 회식장소 우담 한정식 요리가 맛있다 김실장일행의 추천맛집으로 우담에 오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비주얼이 끝내주는 한우가 나왔는데 역시 동탄맛집추천 할만 하죠 암튼 동탄 한우 동탄 한정식 끌림일때 쓱 연결되는곳이다 ...

profile 리듬이 | 99 |

북촌 미쉐린가이드 한식 레스토랑, 유현수셰프의 두레유

친구들과 북촌 한옥마을 두레유에서 점심을 먹었다 유현수 쉐프의 두레유에 점심먹으러 왔어요 두레유에서의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대화정말 그간 이야기를 업데이트 하기만도 벅찼던 오랜 공백, 그리고 아치쿠가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니 시간은 어느덧 두시간이 다...

profile 자유로운영혼 | 88 |

돼지 등갈비 찜. 블로그씨의 질문에 답 글 입니다

핏물을 뺀 돼지등갈비를 끓는 물에 소주를 조금 넣고 20분정도 삶아 불순물이 나오는 거품을 안나올때까지 걷어냅니다 겨울철이면 빠지지 않고 꼭 해준것 중 하나가 등갈비찜인데요 핏물을 제거한 등갈비를 냄비에 올리고 물을 적당히 부어 줍니다 1. 등갈비는 향신료를 넣고 초벌...

profile 알록아빠 | 11 |

인천 문학궁 인천 한정식 / 구월동 한정식 / 돌잔치,상견례 장소

막상 테이블에 차려진 상차림을 보니 한정식 코스는 아닌듯했다 인천에 대해서 잘 몰랐던 부분도 알게되어서 좋았어요 인천한정식맛집 소담 의 맛있는 음식들이 차려지기 시작했습니다 18가지 반찬으로 2곳에 나누어 포장된 비주얼이 좋죠. 야외에서 먹어본 도시락중 제일 푸짐했던 ...

profile 인블리 | 2829 |

마장동한우 쇼핑몰 미트밴드의 투뿔 세꼬시! 설깃살 윗 부위

설깃살은 설도 부위 중에서 운동을 가장 많이 하는 부위인데요 앞다리살, 뒷다리살, 설깃살, 목심, 차돌, 양지, 등심 부위가 혼합되어 있다 제가 주문한 타타키동은 한우 설깃살을 겉면을 살짝 불에 익혀서 나오는 일본식 육사시미 덮밥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간단한 샐러드와 ...

profile 윤미 | 133134 |

신랑월급날 집에서 술상차리기

특이한 점이라면, 스위스는 13월의 월급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한다. 12월에 2달치분을 받는다 통장에 찍히는 월급의 숫자에는 관심도 없이 살아가고, 미래의 내 삶에 대해 10년후에 알게됐으면 어쩔뻔 했는지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어제 월급날이어서 모처럼 기분좋게 고기파티 했...

profile 미쓰쩐 | 55 |

대구 달서구/감삼동죽전네거리아웃백OUTBACK

이 길은 따라서 #범어네거리 #만촌네거리 #황금네거리 라는 수성구의 중심지가 있고 달서구에는 #죽전네거리 와 #상인네거리 가 중심지입니다 달서구 죽전네거리, 대구 월드마크 상가2층에 위치하고 있는 더포 버거킹 , 전자랜드 안쪽 상가에 위치하고있어요 대구 죽전네거리 대통...

profile 집오리 | 00 |

송도 신도시 맛집 수블라키아 콩스탕스 맛도 분위기도 최고!

년에 입점한 송도 커넬워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네 개동으로 1층에는 퍠션, 잡화, 식. 음료 매장, 2층은 식당가로 형성되어 있다 송도신도시 경복궁에 온 적은 많지만 맘 편하게 맛을 음미하면서 먹은 기억은 거의 없다 송도신도시맛집 참맛깔곱창은 돼지곱창으로 만든 ...

profile 누누 | 11 |

산본역 맛집 가족과 갈비외식 옥돌돼지갈비

그래도 시원한 콜라와 함께 먹은 후라이드 치킨은 정말 행복했다 아이들이 자꾸 크니 함께할 시간이 부족하다 다만 내 입맛에 별로인 반찬도 몇있었다 아무래도 한우 전문점은 가격이 좀 있겠죠 워낙 사람도 많고 해서 조금 기다린 끝에 망향비빔국수를 맛볼 수 있었고 역시 체인점...

profile 누리 | 23 |

맛있다 가족모임 여기가 제격강강술래 당산점 깔끔하고 당산

가족 모두 넘넘 맛있게 잘 먹은 강강술래였습니다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같은 아파트에 사는 친한언니와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자느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던중 울 동네에 있는 고기전문점인 강강술래에서 50%할인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마지막까지 완...

profile 봉천 에듀플렉스 | 00 |

동탄 소고기 맛집 하루와규 동탄 회식장소로 추천

동탄 북광장 주차장 제일 끝쪽 맞은편에 있어요 소고기 전골도 익어서 야채 넣고 더 끓여 주었어요 동탄 북광장 맛집 투뿔하우스 동탄 소고기 맛집 인정입니다 동탄, 집에서 가까운 거리는 아니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이 이정도 퀄리티라면 다음에 동탄 또 놀러오게 될 경우 들려...

profile javajava | 11 |

나루토 684화 - 육도선인의 인종

부족한시간을 만회하게위해 바로 육도로 달렸습니다 한국전력공사 육도태양광발전소 직원이 배를 타고 오면서 육도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야영할 곳까지 추천을 해준다 그러면 육도 오비토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수계강탄의 슬로우 범위가 더 줄어들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육도해는 사실...

profile 플러스 | 00 |

염소고기 효능, 흑염소고기로 제대로 맛보기

한 여름에 비해서 굉장히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중 갑자기 주문량이 늘어서 주말의 시작을 알리는 금요일에. 꽤 바쁜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와중에. 담양에서 와준 만덕산흑염소가든 젊은 사장님 다녀가고. 중국에서 오신 김사장님 다녀가시고. 손님들의 방문도 꾸준히 이어집니...

profile 진안염생이아빠 | 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