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여행 단양 팔경 장회나루/ 단양 숙소 한옥마을 단양정 단양 숙소 추천/ 단양 장회나루 유람선

profile 정숨 | 23 |

오고운샘 지금까지 먹어 본 막걸리 중 단양막걸리가 최고로 맛있는 막걸리 같아요

도담삼봉을 지나쳐 다음 코스로 온 곳은 바로 단양강잔도였다

단양도 패러글라이딩타고 보는 뷰가 한국적이고 예뻤었는데용. 단양에서 하늘 날고 온 후기 리뷰해볼게요!

단양펜션 흰여울권역과 가까이에 있는 단양여행 제천학현계곡입니다

단양마늘만두 앞에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어서 일단 줄부터 섰다

위에서 바라보면 단양시내의 모습과 남한강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유리바닥으로 된 스카이워크는 정말 짜릿한 경험이에요

숙소에 짐을 풀고 물놀이 할 옷을 갈아입은 후 계곡으로 이동했어요

단양 구경시장에서 유명한 마늘통닭과 마늘 만두를 구매해서 대명리조트에서 야식을 먹었답니다

일찍 다가 온 더위에 좀 이르게 다녀왔던 단양 아쿠아월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단양 흙집 펜션 가고픈흙집 내부 모습이랍니다

이불장이며 옷걸이 등을 보면서 놀라곤 합니다

알큰한 우거지 해장국으로 아침을 먹은 후 살살 걸어서 단양 잔도 탐방로를 약 30여 분 걸어 만천하 스카이워크까지 다녀왔다

남자분들도 배부르게 드시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가족이랑, 특히 아이랑 찾으면 넘나 좋은, 멋진 여름방학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죠

입장료는 5천원 이라고 하니 꼭 가보세요

아고. 사진이 흐릿흐릿. 여기도 유아풀인데 물이 따뜻해요

단양으로 휴가와서 일찍 잠을 잘 수 없었잖아요?

편의점이나 마트는 조금 나가야 했거든요

그리고 무궁화 ktx 기차는 좌석을 뒤로 돌릴 수 있으므로 3명 이상의 단체가 예약 시 자리를 앞뒤로 예약하면 물론 그중 누가 뒤로 가는 것에 멀미를 느끼지 않는다면 말이 디 좌석을 돌려서 함께 이야기도 하고 게임도 할 수 있다

이곳을 보고있다보니 송사리같은 물고기도 볼 수 있었다

호텔앞 다리를 건너서 조금만 오면 단양고수동굴이 있어요. 석회암 동굴인데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영업안합니다

해서 큰아버지까지 포함 남자 넷이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날 진짜 날씨가 도와서 배경이 진짜 멋졌어요

이 숙소 제가 골랐는데 친구가 진짜 잘골랐다며 칭찬해주었어요

다녀왔는데요, 얼마전 1박2일에 소개가 되고 구경시장과 단양야경이 많이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고요

바비큐하느라 사용하진 않았지만 각종 집기류 모두 구비가 되어있는 깔끔한 주방 없는건 주인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챙겨주셨어요

몰리지 않은 단양으로 펜션여행을 출발했어요

테라스에서 쭈욱 넓게 보이는 자연경관 시원하게 공기도 좋고 단양은 특히 조용하고 고요한것같아요!

패러글라이딩체험 티켓이 있으면 입장료가 할인 된다고 쓰여있었는데 전망대만 관람하는건 할인이 안된다

올해도 #단양팔경 이랑 다녀오면서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었는데, 다시 가자 하니 겨울을 기다려요

이거는 무조건 뜨거울 때 먹어야한다고 하셨다

충청도 순대 에 갔다.오호 백종원 아저씨다

근데 다 맛있었으니, 여러분도 단양 가면 꼭 드시고 오세요

미리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저희는 이곳 단양터미널 앞에서 대기했습니다!

그리고 다 국내산재료라 믿고먹을수있었다

밍채는 36개월 미만이라 무료입장이었구요

오근장역에서 제천을 가서 제천에서 다시 단양으로 기차를 2번 타고 갔네요

봉우리 세 개가 섬처럼 있어서 삼봉 입니다

만약 시간이 되시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만천스카이워크 산 주위에 둘레길로 만들어 놓은 곳을 가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막걸리는 이렇게 캔으로도 파시더라구요

점심먹으러 오라고 연락이와서 바로단양으로 급히 날라갔었지요!

여자 어린이의 표정이 신바람 난 표정이지 않습니까?

아래 사진처럼 기본 조리기구 구성이 엄지척이에요!

첫날엔 방에만 있다가 다음날 조식 이용하려고 가보았다

여행이 목적이 아닌 일 때문에 단양을 찾아갑니다

다리 아래는 그늘 명당이라 한 팀이 이미 자리 잡았고 우리는 널찍한 모래 공간에 자리를 잡아 타프로 그늘도 만들었다. 장마 때문에 계곡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보수 중이거나 막힌 공간이 있었는데, 조심조심 잘 내려가야 한다!

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 싶은 속초의 만석닭강정과는 또다른 맛이다. 만두는 뜨거울때 막 먹어야 더 맛있을것 같다

베란다쪽에서 바라본 룸 풍경이에요. 전체적으로 4명이 지내기에는 답답하지 않을정도인데 콘센트와 중앙난방 그리고 수건이 조금 아쉬웠네요

고기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도란도란 나누는데 정말 좋았어요!

ktx
profile 라두스 |
가고싶네요저도 여름휴가눈으로 찍는다가 딱 어울리는 뷰 입니다
profile 봉봉 |
오오 동굴! 무서워하지만 좋아하는데 사진으로보니 좋네용 마늘순대국밥도 맛있어보이구 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요
profile |
오늘 남편이 늦는다는데 혼자라도 맛있는걸 먹어야하나 싶네요
profile 달콤살벌꼬꼬마맘 |
육빵님 넹 감사합니당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다녀오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profile 요방 |
모텔같지 않구 ,,, 히노끼탕에 매력에 ,,, 좋더라구요
profile 수지맞은 |
넵! 서로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요
profile 시기 |
아름다운 단양 오시면 정말 행복하실꺼예요 산과 물이 좋은 단양에 1박2일 다녀가세요
profile 김마론 |
아이들 어릴땐 부지런히 재워야죠. 그땐 왜 그리 안자는지요 단양 무지 좋으네요 함 가보고 싶어요
profile 노벰버 |
저도 단양 가서 여기 구경했는데 넘 멋진 곳 같아요!
profile 미스테리우스 |
순실이 예쁘죠? 우리집 애교쟁이입니다
profile 행복한정원 |
우아-단양에 이런데도 있어요? 우리 아들도 물놀이 엄청 좋아라하는데 이번여름은 고막다쳐서 한번도 못갔거든요 겨울에도 할수있는 시설이라 진짜 좋겠어요
profile 비타민 꼬꼬 |
이번 겨울에 익정농은 블로그모임으로 다녀올까 한답니다!
profile 빠빠빠 |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당
밍콩이님! 저도 모르다가 지나가는길에 보여서 검색했는데 알고보니 내부자들 촬영지인거있죠! 많은분들이 가볼만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정말 좋았어요! 나중에 단양 가시게 되면 꼬옥 들러보세요
profile 뽀블 |
단양이 정말 멋진 곳이군요.레프팅 아직 한번도 안해봤는데.넘 재밌어 보이네요
profile 키토피아 |
늙은이들의 외출 이라하면 엄청 서운한 아직 70은 되지않은 아직은 꿈을 가지고 있는 할머니들의 외출이 태어나 처음으로 지인의 소개로 단양이란 곳을 갔다 소백산 기슭 에 정우네 민박으로 찾아갔다 태풍 비바가 지나간 지 하루 지난 때 약간은 두려웠다 코로나 19, 태풍비바 , 여름에 닥치는 홍역같은것을 치루고 조용한 민박에서 신나는 이틀이 우리 늙은이들의 가슴속에서 영원하리라 친구들의 만남도 즐겁고 물소리에 흡뻑 젖어서 바라보고 있어도 좋고 무더위에 물속으로 들어가 몇분이 지나면 입술들이 파란색으로 변할정도로 시원했다 저녁엔 불고기 파티 를 하고 밤엔 수양개 선사유물 전시관 을 갔는데 계속 비가 내려서 빛 터널 을 볼수있나 걱정은 했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구경해야겠죠 용감한 할머니들 표 사와서 들어갔답니다 화려한 빛으로 늙은이들의 마음을 현란하게 만들었답니다 걷기도 힘든 사람들이 그래도 신나서 구경마치고 민박으로 와서 모두 소리없이 골아 떨어졌데요 마음편한 민박 계곡의 물소리에 힐링할수 있어 너무 흡족했어요 깨끗한 방에 맘 편하게 이박삼일의 일정이 이렇게 집에 돌아와서 까지 행복을 줄수가 없네 친구들 다음에 또 한번 죽기전에 갑시다 정우네 민박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애지 |
진짜 높아요 가는길 경사가
profile BL0G R바 Ka톡 030hs |
댓글을 두번이나 달아주셨네요
profile 규규 |
깔끔하고 괜찮다유 ! 3월이니 벌레가 스믈스믈 나올때긴하쥬 흑 벌레 젤 시로여 .근데 깔끔한데가도 벌레가 있긴하더라구요 어쩔 수 없는 ,,,시골쓰 ,, 벌레 짱시러하며 호텔가야해오 걍
profile 철나라 신공주 |
최근 가본 국내 여행지 중,,, 제주도 제외,,, 단연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