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발굴놀이 와골와골발굴단 취향저격 신작보드게임

profile 냔냔 004,956472

제주도에서는 방어축제 하면 떠오르는 곳이 모슬포라고 하는데요. 이번 여행에서 방어축제를 갈 수 있으려나 생각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도 축제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맑고 예쁜 날, 동네에 없는 은행업무때문에 찾은 종로쪽 인사동에서부터 집에 돌아오기 위해 버스타러 오는 안국동쪽까지 인사동을 쭉 걸어오면서 만난 취향저격 갤러리들을 한번 메모해보고자 합니다.

마크라메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도착하자마자 문 앞에 남동생의 세발 킥보드가 보였는데, 누나가 자꾸 제꺼 뺏어타요! 라며 저를 보자마자 이르더라고요?

친절하게 문앞에 이렇게 딱 알려주시니 일일이 물어볼필요없으니 좋네요

마음에 드는 차에 올라타 신나게 달리고 쿵 박치기도 하며 놀아요

주방 앞에 넓다란 홀이 있었고 3개의 방이 더 있어 프라이빗한 룸의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었어요. 물론 예약도 가능했습니다.

다양한 어묵 요리들 중 여러분들의 취향저격 요리는 무엇인가요?

동일한 무늬목필름으로 마감하여 공간을 연결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밖에 나가서 비싼 돈주고 안주 먹을 필요가 없어요

브런치시간과 점저시간은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 할인율이 어마어마하네요? 제 동네였다면 진짜 단골 바로 찍었을 것 같은 금 같은 혜택 ... 심지어 샌드위치 종류가 상관이 없대요,,, 이 무슨 황홀한 이벤트인가요

그 사실을 알고서야 친구가 주면서 신신당부한 말이 이제야 이해가 가더라구요. 팥앙금을 끓여서 만들어서 넣기에 이 음식은 냉장실이 아닌 냉동실에서 보관을 해야했어요.

우아한 샹들리에가 너무 아름답고 이쁜곳이고 곳곳에 인테리어는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후식으로는 대게 내장 소스를 부은 철판 볶음밥이 신선하고 독특했는데요.

있어서 다른 섹션보다 제품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었어요.

5회에서 조지아 역의 차수연씨가 착용한 귀걸이는 정말 취향저격이었어요.

이때 양념이 타지 않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가스불은 약불을 유지해 줍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가 등장했어요. 조개가 듬뿍 들어간 봉골레와 까르보나라가 먼저 나왔답니다.

틈틈히 술잔을 부딪히는 것도 잊지 않았는데요. 맛있는 안주가 함께하니 자연스레 짠하는 빈도도 빨라질 수 밖에 없더라고요.

시청자가 콘텐츠를 볼지 말지를 결정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짧은 순간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핑크,피치,오렌지,옐로우,블루,퍼플,화이트 등 원하시는 스타일과 색감으로 맞춰서 연출해드릴 수 있어요

중간중간 양배추 샐러드로 입가심 해주었어요 싱싱한 야채를 사용해서인지 아삭한 식감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드레싱도 고소해서 취향저격이었네요

저의 성향에 맞는 커피 취향으로 프로 긍정러 ISFP가 나왔어요!

사용자들을 고려한 취향저격 다이어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해당 기능을 찾는 방법은 차트, 테마 리스트, 아티스트나 앨범 또는 곡 상세 화면 상단에 있는 '내 취향 MIX'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번에 제 머리해주신분은 수지실장님이셨어요

아니요! 을지아트페어는 10월 30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입장입니다.

가슴 부위 큼지막한 주머니도 귀엽고 취향저격 제대로 하는 체크 셔츠에요.

아직도 옐로우 골드만을 인정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요.

펌핑만 하면 풍성한 거품이 나와 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따금씩 쉬지않고 술을 마셔줬음에도 칼칼한 전골과 함께여서인지 취하는 기분이 안 들었어요. 한 잔 마시고 국물 한 입 들이켜주면 속이 시원하게 풀리는 기분이라 평소 주량보다도 더 들어가더라고요.

문화가 있는 날 당일엔 한국독립영화는 3,500원, 기획 단편 영화는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답니다. 지금 부산에 있다면, 영화의 전당에 꼭 들러서 취향 저격 영화 관람하는 건 어떤가요?

곱창에서 우러나온 담백한 맛과 더불어 짙어진 농도의 국물이 밥알 사이사이로 스며들어 차별화 된 볶음밥의 맛을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오히려 상쾌하고 시원하기에 더 매력적이지 않나 싶어요.

판 모밀이 크게 세 덩어리가 나오는데 넉넉하더라고요.

그래도 머리아픈 향수를 잘 못쓰는 제게는 좋은 향수 오소묘 초선입니다.

그대취향 홈페이지 가시면 이쁜 케이스 정말 많아요!!!

친구가 선택했던 복숭아 주스도 과일 향이 진해 제대로 된 생과일 주스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디자인과 가격과 향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에요:)

profile 컴브라더스 |
와우 정말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싶어요 저녁 뭐 먹을지 고민중인데 참고할게요!!!
profile 밥집사장 |
콥하 안녕하세요 유니님 !!! 저 진짜 조만간 속초 여행가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 진짜 여기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대게 살이 그득그득 한게 진짜 행복 할꺼 같아요 ㅎㅎ 와.... 진짜 군침돈다...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ㅠ
profile 궁리지 |
집게살에 넉다운...진짜 짱이다...물회랑 회랑...ㅠㅠㅠ 다 제가 좋아하는것밖에 없어서 광광...
profile 진심 인터넷 |
속초가면 꼭 방문해야겠어요ㅎ 전 킹크랩도 괜찮더라구요ㅎㅎ
profile 진민설별마미 |
어멋 대게 주문하면 활어회에 물회도 주고 스까다시가 아주 잘 나오네용!! 퀄리티가. 넘 좋은데용ㅎㅎ 저 게딱지 볶음밥 너무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용><
profile 바이모네 |
흐엑 대박이네요 ㅠㅠ짱..대게..츄룹 완전좋아해요 진짜ㅠㅠㅠ
profile 듀듀 |
블로그 구독했어요 바비barbie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profile 라라방 |
사진 너무 잘 찍으시는데요 !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profile 유키농 |
느억맘 소스를 워낙 좋아하는데..그걸 닭날개에도 적용하는구나 진짜 맛있겠어용
profile 송송맘 |
도산공원에 이런 집이 있었군요!!ㅎㅎㅎ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profile everyday |
와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 비주얼도 진짜 ㄷㄷ 고급진 음식과 분위기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최고네욤 :)
profile aterre_ |
비주얼과 분위기 모두 사로잡는 곳이네요! 저도음식맛이 궁금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