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슬리 위셋 7월 최고의 경쟁력은 열정이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자올 헤어토닉 두피영양제와 비오틴영양제 타래 Rx 리뷰를 가져와 보았어요
원래는 그리드 페이지(모눈종이) 찾다가, 가운데 먼슬리가 맘에 들어서 마일스톤 홈페이지로 가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기도 하고 혼자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고 있지만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확신이 없기도 하고 지속적으로 하기도 어렵다는 말에 동생에게 강추한 게 있는데요. 그건 먼슬리자올의 두피케어입니다.
제가 블로그로 많이라면 많이, 조금이라면 조금 아이패드 속지를 간간히 만들어 공유를 했었는데요.
만년 6공 다이어리를 꾸준히 쓸 만큼 제가 다꾸력이 높지도 않고 성실하지도 않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올해는 먼슬리와 위클리가 함께 구성되어있는 스타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안 그래도 잘 못 꾸미는 ㄸ손씨께서 그 어려운 먼슬리를 하려고 하니까 머리가 안 터지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려웠어요
아르디움에는 완제품 형식의 6공 다이어리가 없기 때문에 하나부터 열까지 제가 직접 커스텀한 디자인이에요 !!
완전 심플하게 2020년 12월 먼슬리 속지를 만들어 봤어요!!
투명한 커버가 씌워져 있어서 때탈 걱정은 없겠어요
칫솔모가 특수 라운딩 되어서 치아 표면과 잇몸 인접하는 면의 프라그까지 게거 할 수 있다고 해요
자 이제 설명서에 나와있는데로 먼슬리 마이크림에 에센셜오일을 차례대로 넣어줄거에요.
가름끈 기준으로 왼쪽이 먼슬리 영역, 나머지가 노트입니다.
먼슬리자올을 이용하시면 TARAE RX와 데일리 옵저버가 들어있는데 이 두 개가 정말 중요합니다.
음식 그림 스티커라 노리다락 먹방 다이어리라 제목을 붙여 봤습니다.
사용법을 찾아보니 요렇게 잘 설명과 함께 그림까지 되어 있네요.
다양한 도구를 사용했던 신기하고 새로웠던 두 번째 시간도 곧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한입거리만큼 손에 덜어서 한번에 털어넣기도 해요.
- 상단에는 해당 월을 가운데 배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금 더 넓혔어요.
너무 귀여운거는 일러스트때문에 뭔가 메모 할 공간이 적은 경우가 많은데요,
안쪽에는 브라운으로 되어있는 3컬러 렌즈에요:)
새로 시작하는 오늘 ! 4월부터 다시 기록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
오랜만에 굿노트 양식을 만들면서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양식들을 데리고 오겠습니다.
요즘 남동생은 코칭 내용에 따라 열심히 밤푸를 하고 있고요.
대신 만년 다이어리도 아닌데 숫자가 안써있어요
최저캐시에서 최고 10.000점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11월 먼슬리는 귀여운 짱구와 함께라서 더욱 좋았숩니다
8월이라고 스탬핑 해준건...좀더 아래에 찍을걸ㅋㅋ스탬핑은 매번 어렵습니다 @.@
먼슬리 코스메틱 마이포어크림,모공크림을 꾸준히 발라주어야겠어요.
구성품은 샴푸 + 시너지부스터 + 시너지부스터 리필 + 타래Rx + 두피현미경이라고 합니다
두가지 색의실로 짜여진 원단을 사용한 샹 플레이 효과있는 색상톤입니다
해외구매대행상품은 현지 매장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일 상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동일 제품이 없을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신랑처럼 먼슬리 자올 정기배송을 이용해 꾸준한 관리하는 것도 정말 좋은데요.
내 피부고민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을 충실히 담았습니다.
뜨개질을 좀 놓은 덕분에 이런저런 계획들을 5월보다는 잘 지키고 있는 요즘이에요.
2021년 다이어리 자세한 내지 구성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이렇게 렌즈미 신제품 메이크룩 먼슬리 5종 전컬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Comments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