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사담손만두 #만두전골

profile LAPETIT 003,5990

간만에 출장을 갔다가 점심시간이 다 돼 삼가역 맛집 '사담 손만두'로 갑니다.

만개한 달무리에 차가운 그림자가 설레는 마음을 안고 고개를 내밀어봅니다 :)

지난 주말에 당일치기 가족여행?을 청주 인근 괴산 사담계곡 평상 성현 농장으로 다녀왔어요!

지월콩 님께서 만들어주신 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도 안 좋은 일들은 현재진행형 중이기도 하죠

그 안에는 4월에 주문했던 チイサメ가 드리어 제 품으로 도착했어요.

두번째 사담이라 죄송해요 ㅠㅠ 사실 사담은 줄이고 싶었는데 너무 황당한 일을 겪어서 말이죠.. 이 글을 보는 본인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게 15일부터 시작한 사태가 결국 어제(17일)의 크리스 단독 기자회견을 만들게 되었던 모양입니다.

차에 있는 사람들 모두 방문자기록 작성후 열체크해야 입장가능해요

평일에도 새벽까지 일하고 주말에까지 일을 하는 지경에 이르러 버렸읍니다...

생각을 하다 보니까 울음이 터지고, 잠을 못 자겠어서 글 끄적이고 잤어요.

전 개인적으로 사담손만두가 가장 마음에 드는건 바로 가게앞에 있는 넓은 주차장이었어요

만두 싸오고,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못먹은게 아쉬웠어요.

저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현생이 매우 중요한 시기이거든요.

그래서 그냥 마무리만 하고 진짜진짜 사담만올리는 계정으로 바꿀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답니다

하나 전설의 만두 비법으로 매일 신선한 야채를 배합하여 매장에서 매일 직접 빚은 수제 손 만두입니다.

6. 네이버페이로 사고 싶은 거 사도 된다 하셨어요!

공지가 연재공지인데 사담이 너무 길어진 것 같네요. 연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번주 같은 경우에는 제가 과했던 것 같아요. 주말에 잠수 탔다고 평일에 매일 연재했더군요. 그렇게하지 않으면, 그대들이 절 떠날 것 같아 불안했어요.

다른 게 아니라아... 꽃새김2도 꼬박꼬박 못 올리는 주제에... 자까가 새소재를 생각해버렸답니다...

5. 여러분들도 이건 꼭 해야 겠다 싶은 거 있으면 미루지 말고 하세요.

아무튼, 여러분들의 재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이곳 사담계곡을 취재를 하면서 공공 편의시설이 부족한 것 같아 많이 아쉬웠습니다. 초소 왼편으로 차량 2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무료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담마을 노인회에서 관리하는 차량 5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1, 2주차장은 노인회에서 운영하는 평상이나 펜션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고 주변 대부분의 펜션은 자체적으로 주차장을 다 가지고 있었습니다.

4. 옆집 할아버지께서 아빠 드시라고 술 안주랑 소주 갖다주셨어요.

대표공지는 제가 수시로 수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짧게 쓰면) 3,000자 정도 (공백 제외) : 분량조절 실패. 쓰다 만 것 같은 기분 입니다.

소형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사찰로 가는 계단을 올라서면 큰 연못이 보입니다. 이맘때쯤 연못은 꽃망울을 활짝 터뜨린 하얀 연꽃들로 장관이랍니다.

본격적인 휴가철, 충북 괴산에서 천연기념물 망개나무 자생지도 둘러보고 사담계곡에서 물놀이도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잊지않고 #온신오핫 씨디주문하고 왔긴 한데...12월 14일 #뮤직뱅크 기대해본다!!!이번 앨범은 과연 얼마나 활동해주까요?!!!!

끝으로, 아까 말했던 제 확신이 틀리지 않길 바랄게요. 떠나실 분들은 떠나도 내 사람들은 곁에 있어주길 바라요. 그게 제 욕심일지 모르겠지만, 저는 제 사람들 생각하면서 공부해서 웃는 얼굴로 돌아오고 싶어요:)

이것 저것 적고 나니 생각보다 사담이 더 길어졌네요. 다음엔 더 늘어난 와글와글 친구들과 돌아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다시 뵐 때까지 이 글을 보신 분들께서 언제나 건강하시고 즐거우시길 바라겠습니다.

11. 내일이 그 누구보다 중요하실 분들에게 전해질지 모를 응원의 말씀을 또 남기면서 이만 가겠습니다 우리 천천히 많이 많이 만나요!

오늘 사담글 뒤에 꽃새김 29-1화가 올라올 예정이니(두둥?!) 저는 다음주에 꽃새김 2-30화를 들고 호다닥 달려올게요!

다음에 또 대전에 왔을때 만두전골이 땡긴다면 한번더 와보고 싶은곳이에요

여름시작이니 또 가까운 충북 계곡 갈 계획 짜야겠어요 :)

11
profile 애니 |
ㅜㅜ 전 아직도 생강을 못먹겠네욬ㅋㅋㅋㅋㅋㅋ
profile 닉스노우 |
ㅋㅋㅋ 어머님이 김치에 생강 좀 넣으시나봐요^^ 저도 학생때는 생강 싫어했던거 같아요^^
profile 작가띨빵군 |
저거 보기만해도 막 찌잉 하네욬ㅋㅋㅋ막 생강만의 특별한 향?으으 김치먹다가 저거나옴.....엄청 고통?스럽더라구요
profile 아파트리모델링 |
요즘 태연이가 고정으로 티비 나오는 것만으로도 넘나 좋고 행복해요! ㅋㅋㅋ 아무리 배역이지만 나이차 10살 넘기...햐!... 저두 욱!! 여담이지만 유부남 배우가 상대배우가 유부녀아닌 미혼인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한 사람도 있다는것에 피꺼솟!!
profile 호떡 매니저 I 텐더 |
하으윽 빼빼로탱도 졸귀인데 이번 투톤 제심장을 뿌셔뽀개 아주 어떻게 어딜봐서 저 얼굴이 32이죠 이제 33바라보는 얼굴이 아니에요 너무너무넘뭄넘무 ㄱㅣ여움 ㅅr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