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4 로보트 태권V

profile 월하독작 001,525277

로보트태권V 국회의사당 출동버전 피규어입니다.피규어 나온거 알았는데 실제 피규어는 처음봤습니다.가격은 많이 비쌀듯 했습니다.

영화 헬로우 고스트 트레일러 영상에 나온 로보트태권V완구입니다.

10월 18일, 한국영상자료원 KOFA 3관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엄청큰 박스에 한지같은 종이에 다소곳이 포장이 되어 있네요. 붙어있는 테이프는 시간의 흔적을 말해주듯 색이 바랬네요.

약간 오피스룸? 처럼 꾸미려고 이것저것 구도도 보고 구상하고 있거든요.

슈퍼태권V와 로보트태권V 90 이렇게 2종의 포스터가 판매중이었습니다.

정말 고도의 기술과 섬세함, 디테일함, 센스가 있어야 하는 부분인데요

평균의 HG 박스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스캔 레이저가 물체의 검정색을 잘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태권브이 몸체의 검정색 부분을 덮어주기 위해 현상액 처리를 해주는 것이죠. 끝난 후에는 다시 닦으면 됩니다.

박스 앞면 마징가z 짭이라지만....... 어릴적 추억 돋게 하는 아이템이라 외면 하지 못했습니다.

#태권v 는 아직까지 마음속의 영웅으로 존재하는 #로보트 가 아닐까합니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태권V가면이 수록되어 있어요.

요즘에도 태권V와 마징가Z가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 비교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의 작품(이라 쓰고, 쓰레기라 읽.)에 대해서는 -100점을 주게됩니다.

태권V매니아들에게는 이 3편의 시리즈만이 순수 혈통의 시리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08년 1월에 1978년작품을 다시 복원에서 출시한 로보트 태권브이와 황금날개의 대결 DVD 타이틀을 소개할까 합니다.

크기비교를 위해 초합금 건버스터를 초빙했습니다.

액션 프라모델 답게 각관절을 활용하여 좋아하시는 동작을 재현할수 있습니다.

깡통 로보트믄 가슴에 고추가루를 쏘는 모스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형 로보트태권V가 관심이 가는데 일단 작은것 부터 시작해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기도 했었는데, 결론적으로 국내에 많은 관련 인물 중에서 원신연 감독을 로보트 태권 V 실사판의 연출자로 낙점한 것은 나름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아진것은 두가지 박스의 디자인과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든 파츠를 분리해서 넣어두었기 때문에 파손위험이 줄었다는 사실입니다.펜은 펜박스에 들어있기때문에 로보트태권V정품과 같습니다.

늘 그렇지만 전신상에서 제가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지요.

너무 비싼 메뉴 말고 적당한 가격의 메뉴로 분위기 즐기고 오면 좋을꺼같아요.

그림상 녹색 동그라미를 보면 부품이 9개가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이 컬러 버전이 다 마음에 들기는 했습니다.

태권브이의 조종사 이름을 아시나요? 왼쪽 파일럿은 영희입니다. 그럼 남자는 철수? 아니죠 영희는 철수랑 한세트일 것 같지만 남자 조종사는 훈이입니다.

그럼에도 저는 로보트태권V를 여전히 좋아하며, 우연히 태권V 주제가를 듣게 되기로도 하면 어김없이 가슴이 두근거리는 걸 경험합니다.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자신의 만화에 김청기 감독 허락도 없이 태권V를 집어 넣었던 것인지 미스테리였습니다.

군데군데 접합선이 신경쓰이긴 하나 나름 깔끔한 편입니다

생각보다 안쪽의 비디오 테이프는 정말 상태가 깨끗하고 좋은 편이네요

태권V의 할아버지라 일컬어지던 유현목 감독님도 별세하셨습니다.

태권V가 마징가Z의 표절은 개인적으로 정말 안타꺼운 사실입니다.

비디오테이프에도 태권V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앞으로는 이미 밑작업이 끝나고 도색을 들어가게된 발바토스 시리즈 무등급 그림게르데의 작업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 업체에서 앞으로 우리나라의 고전 애니 로봇들을 내 줄지도 모르겠네요.

감자 값이 올랐으니 우리도 감자 키워서 팔아야 겠구나 정도로만 생각했던 그 시절을 이해 할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브릭코리아컨벤션 ㅎㄷㄷ 합니다! 즐거운 관람 되세요.

애착 갖을 수 있도록 새로운 영웅을 아이에게 알려주었답니다 :)

김청기 감독 1976년 작품을 다시 2007년에 복원한 로보트 태권V 비디오테이프랍니다^^

v
d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