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 워크웨어가 약 100여장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profile 모던주얼 001,433478

다가오는 봄을 맞아 남자 봄 아메카지룩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이미 집에 다른 브랜드로 있는 색상인 카키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다들 풍족한 설 연휴를 맞이할 준비가 되셨는지요

오늘은 패션 블로거이자 패션MD를 꿈꾸는 호호시님의 워크웨어 스타일 데일리룩입니다.

퍼티그 팬츠는 그냥 간단히 과거 미군들이 착용했던 '군복'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워크웨어 아메카지룩 블루코스트 반다나 샌들 컬러는 더블레드 , 블랙네이비 2종류가 있는데 저는 블랙네이비 컬러로 선택했어요.

오랜만에 퀼팅아우터를 입어봤더니영 적응이안됩니다. 깔깔이 입은 것 같아요.

2015년에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소식은 이스트 패커 S 활동입니다.

노승훈(27) 워크웨어를 기반으로 한 전체적인 룩킹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비디알 VDR 에서 히코리셔츠와 팬츠를 소개해드릴게요

나이젤카본은 40년이 넘는 기간동안 워크웨어, 밀리터리, 탐험가들의 옷에서 영감을 받고,이것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옷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누보워크의 랩 스커트 입니다.둘둘둘 허리에 감아서 끈을 끼워 묶는 제품인데 자칫하면 속이 비칠 수 있는 린넨거즈인데 여러번 겹쳐지니 괜찮네요.

클래식하거나 귀여운느낌 두가지를 모두 맛 볼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워서 보자마자 겟하고 싶었던 아이에요

멀리서 보면 그저 매력적인 퍼플로 보이더라고요.

사실 아크 피닉스는 이전에 소개해드린 테아토라(TEATORA)랑도 밀접한 연관이 있는데요.

루프핏 / 오버핏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예쁜핏이라고 말하실거 같은데요.

콜렉션에는 워크웨어와 아웃도어, 각종 보호잔구 및 악세사리가 있으며 미국 워크웨어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캐주얼한 룩에도 잘 어울리고, 워크웨어 스타일도 괜찮고...뭐 어디에나 신기 좋은 그런 스타일이에요.아무래도 프레드페리 라는 브랜드의 느낌은 어떠한 제품도 다 기본스타일이상은 하기에 매치하기 참 좋은 아이템이 많아요!

데일리 스타일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체쪽은 현재는 인기가 없다고 안입으시겠지만 개인적으로 바지 핏이 굉장히 좋은 디스퀘어드의 워크웨어 핏입니다. 신발은 모든 옷에 잘받는 스파워트의 신발로 마무리를 해보았습니다.

왼쪽 가슴에는 플리티드 포켓을 적용시켰으며. 하단에는 살짝 큰사이즈의 패치포켓을 적용시켜 제작하였습니다.

착용감이 좋기 때문에 물론 활동성도 좋겠죠?셔츠와 바지만 매치했을 뿐인데도 워크웨어 느낌을 내기에는 충분!이래서 어떠한 룩의 스타일을 잡고 코디할 때는 그 만한 멋을 보여주기에 적합한 제품을 골라야 하는 것 같아요.

대신에 허리 끈이 있어서 조일 수 있어서 저에게 맞게끔 조정이 가능하더라고요.

반대로 카키색바지와 청자켓으로 코디해도 당연히 좋은 착장이 될것 같아요!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페도라를 활용해봤는데요,

원단이며 핏이며 너무나 만족스러운 바지들이랍니다

산책하기도 참 좋고 바로 옆에 한강이 있어서 참 더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스트릿에서도 워크웨어는 충분히 접할 수 있는데요

컬러는 물론 전 XL 입었는데 살짝 오버핏이기보단 스탠다드 핏 이니 참고하심 좋을 것 같아요!

가을, 겨울에 터틀넥 니트를 입고 체크 셔츠 많이 입잖아요.

전체적으로 몸에 타이트하게 붙지 않아서 활동하기에 좋은 가을옷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아메리칸 캐주얼, 워크웨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되네요.

간절기에는 이렇게만 즐겨도 좋지만 이제 조금씩 쌀쌀해지고 있어요.그래서 조끼를 적극 활용해봅니다^^

프랑스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인 흐나드 비쥬 RENARD BIJOUX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르 몽생미셸의 시크한 프렌치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줄 흐나드 비쥬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도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짠!! 세젤예 칼하트 베스트! 이것도 일본에서 산건데 ㅋㅋ 진짜 잘입고 다니고 있네요

생각해 보면 동물원의 사파리도 사파리니까요, 어떻게 보면 사파리셔츠를 굉장히 잘 소화했다고 저 혼자만 생각해봅니다

착용한 모든 상품은 러기드 뮤지엄의 제품입니다

앞으로 이렇게 많은 길거리스냅 찍으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간단하게 남자 워크웨어 코디 스타일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신고다니기에 편하고 워크웨어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와디즈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vdr
profile 김선비 |
의상이 넘 시원해 보입니다 운동화와 흰양말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아 운동화와 흰양말 정보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겁니다 좋아요 를 누르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profile JIN |
그치 ㅋㅋ 디키즈 청바지도 생각보다 넘 괜찮더라 컬러감이랑 전반적으로 쫌 눈으로 보는것보다 입었을때 다 이뻤음!
profile Sol2 |
앗 디키즈 오랜만이네요 색이 화사하고 예뻐요! 저도 이런 색감 맨투맨 한번 도전해볼까요..
profile 욱브로 |
좋은정보 고마워요 ㅎㅎ 바지블랙는 품절이네여 ㅋ
profile 말미잘 |
캐쥬얼하게 입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네요! 워크퀘어 오늘 새로운 용어 배우고 갑니다!! :)
profile 백소저 |
회사에 저러고 출근하고시프다..난 추울떄 코트보다 패딩인뎅 ㅋ
profile 호호시 |
멋스러운 후드티네요ㅡ자켓이랑도 잘어울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