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티하우스 금훤 목책 철관음fr뽈님

profile greenpiyo7 224,059207

안녕하세요. 화성시 SNS 서포터즈 차영선입니다.

현재 이음갤러리에서는 대통령 표창을 받았던 작가님이신 옥당(玉堂) 이귀원 작가님의 개인전이 펼쳐지고 있어요.

이전에 치매안심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이수하던 어르신이 계신 가정에서는 교육 중단으로 인해 우리 어르신의 인지 공백 기간이 길어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한 희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주에 오픈한 부암동 찻집 이음에 다녀왔습니다.

이음 일회용 드립티백커피에 관심이 가실 듯 해요.

마음의 정원 작업을 통해 캐릭터가 있고 없고 차이를 절감한 상황인지라 대표님과 미팅후에 캐릭터부터 먼저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생각보다 늦게 출발한 덕분에, 신길은 포기하고 용산역 달 주차장으로 뛰어왔습니다.

없다고 했더니, 먼저 그럼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인천 이음카드를 발급받아서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종자회사가 토종 종자(이음씨앗)을 거두어들여 개량된 종자를 내놓고 로얄티를 받고 있어요.

사실 일부러 점심시간 조금 피해서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위 사진은 식사 마치고 나올 때 찍은 사진입니다.

설명도 한번 정독하고 폴대부터 조립하니 금방이네요.

수입차량의 경우엔 무시당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듯 합니다.

무게감이 나가는 도끼나 그외에 묵직한 용품을 걸어두어도 부러진 일은 없습니다.

약산성 성분 또한 자연스레 놓치지 않게 되었습니다.

분명히 뒷 바퀴가 튈 때 이음이 발생하는 관계로 분명히 뒷쪽 서스펜션 문제일거라 생각했는데 관련 부분을 전부 점검해도 증상이 동일 하니 슬슬 혈압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동탄복합문화센터도 도서관이 한 층에 모두 상주해있죠.

활동했던 모습들을 동영상으로 남겨주셔서 뿌듯했습니다!

동탄중앙이음터 도서관에는 다른 도서관과 차별화된 공간이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래서 강릉게스트하우스 중앙점 사장언니에게 대학로, 혜화동 골목은 늘 그리움이 있는 곳이었어요.

저렇게 바닥에 앉는 곳과 의자에 앉는 곳이 있어요 !

보관은 냉동실에서 하루전날 꺼내서 해동한걸 강한불에 팔팔 끓이면 끝이에요

그래서인지 이제는 이음 카드에 대해 모르고 계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많이 보편화됐지요.

전 이번에 머리카락이 너무 푸석한 상태라 커리쉴 헤드스파도 같이 받았어요

가방 바닥부분은 지름을 10cm 에 맞춰주었어요.

현대란 옳음 Right [권리] 의 시대로 중세의 시혜와 달리 자신의 옳음 Right [권리] 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다들 개성 가득하고 매력만점인 자기소개를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공사 현장만 둘러 보았구요, 다음 블로그부터는 더이음에 관해 알아 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조금 사람이 적기는 했지만 곧 붐빌 거라 생각됩니다.

네모난 떡이 기정떡(곡주로 발효시켜 만든 떡)인데, 어찌나 맛있던지 게눈 감추 듯이 먹었던 떡이기도 하네요.

이음카드 어플 메인화면에 보면 잔액 아래에 자동 충전 설정하기가 있어요.

전액을 사용해도 되고 일부만 사용해도 된답니다.

그란데행어는 너무 큰데, 이음행어는 또 너무 작네요;;;

그들만의 힘들지만 강한 정신, 맑고 순수하고 때묻지않은 정신 이런 정신이 표출된 작품은 장애인 전시작품에서 돋보인다는 깨달음을 받았어요.

카페이음 커피는 드립하고 바로 마시면 될 듯 해요.

10월 31일(토) 저녁7시 중극장에 펼쳐지는 이음영화제 개막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나'에 대해서도 알아가고 발전시키고 싶었습니다.

이 곳에서 앞으로 어떤 만남들과 이야기들이 채워질 지 기대가 됩니다:)

다시 나와서 아래쪽으로 난 길을 따라가다 보면 '가라마을로 가는 지름길' 로 기능하는 또다른 땅이음의 동굴 입구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시민들의 직접 참여로 풍성해진 포럼이었습니다!

좀 아쉬운 부분은 찻집 운영이 처음이어서인지 손님 입장에서 생각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요. 그때마다 일일이 요구를 해야 해서 좀 불편했죠.

저보다 더 많은 것들 보고 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침에 저녁, 식사대행으로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이 풍부한 시기는 다시 오지않아요!

오늘 검색해보니 24시이음동물의료센터 원장님 3분이 모두 석,박사 출신이신가 보네요. 확실히 스마트해보이시고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는데 괜찮은 병원을 알게 된 것 같아 좋네요 :)

10
profile 귤리 |
지금나온 KTX-이음은 3세대 고속열차인가요?
profile 스팀로코 |
구로에서 찍으신 ktx이음 사진 계인소장 해도 될까요??ㅠㅠ
profile 명품가방수선 |
KTX이음은 기존의 KTX들과 달리 냉방기가 차량의 지붕에 위치해있네요 기존의 KTX들은 리미트객차들처럼 냉방기가 차량 하부에 있던데요
profile 몽뀌진 |
뱀눈이 때의 전철을 그대로 밟는다면 지금 도입되고 있는 '주둥이' 디자인도 향후 10년은 가는 거 아닐지...ㅋㅋ...
profile 조선생운동센터 |
아.... 뱀눈이는 제욐ㅋㅋㅋㅋㅋㅋㅋㅋ 뱀눈이는 좀 너무한 사골 우려내기죠 ㅋㅋㅋㅋ
profile 아들속에살아남기 |
원래 소뒷걸음질 치다 잡는거죠 ㅋㅋㅋㅋㅋ 한국철도 신차들 디자인이 날이 갈 수록 확실히 세련되고 멋지네요. 외국 못지 않게 디자인 깔삼하네요 ㅋㅋ
profile 최우석 |
미친 ㅋㅋㅋㅋ 그럼 혹시 내 사랑니들이 매복 씨게 잡은 것도 수색 출신이라 그런가?
profile kambbang |
ㅋㅋㅋㅋㅋ 수색 중본분대장 출신이시라 역시 매복 작전과 침투로 예상에 능하시네요 :)
profile mimi |
신칸센과 KTX-산천의 디자인이 섞였다는 말이 참 적절한 거 같네요 ㅋㅋ
profile 본초위건강 |
신칸센의 디자인이랑 산천어의 디자인을 짬뽕해준 250EMU 이름이 뭔가 아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