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Max의 Raised By Wolves

profile 어썸 003,155303

워너 브라더스가 2021년 개봉하는 자신들의 모든 영화들을 극장 개봉과 동시에 HBO Max로 공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여러 산업들이 직격탄을 맞고 있죠. 그 중에 하나가 영화산업입니다.

2021년 맷 리브스(Matt Reeves) 감독 영화 더 배트맨(The Batman)이 개봉합니다. 이에 HBO Max가 배트맨 스핀오프 TV시리즈를 제작하여 세계관을 확장시킬 계획입니다.

지난 2020년 5월 미국 현지에서는 '워너 미디어' 산하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HBO Max'가 문을 열었습니다.

2020년 5월 HBO 맥스를 통해 <프렌즈> 재결합 특별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HBO가 2016년에 새롭게 선보이게 될 SF신작 웨스트월드 소식입니다.

워너브라더스가 2021년 개봉을 계획 중인 영화들을 자사 소유인 OTT 서비스인 HBO MAX에 극장 개봉과 동시 스트리밍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드디어 방영에 돌입한 HBO 왓치맨(Watchmen) 1화를 시청했습니다.

일단 주요 등장인물들을 소개하자면.. (최대한 스포는 뺐어요!!!!!)

그레이스는 성공적인 삶을 버리고 아들과 자신을 위해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다가 1960년부터 시설의 노후화, 주요 산업의 구조 불황에 의해 빈민가가 발전하여 치안이 악화되기 시작했으며 현재도 볼티모어의 빈곤율은 심각한 수준입니다.

게다가, 드라마의 일러스트를 그대로 차용해 더 친숙하지요.

곧 출시될 HBO맥스 스트리밍 서비스는 새로운 아쿠아맨 애니메이션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다 산업들이 쇠퇴하면서 사람들이 빠져나가기 시작하였고 경제도 하락하였습니다.

현재 HBO MAX에서는 DC 조커 영화가 가장 인기 있는 영화로 기록되었습니다

나이에 비해 공개되어 있는 작품이 의외로 많지는 않습니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가 니콜 키드먼의 남편 페리 라이트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소련(소비에트 연방국가)은 나라의 명예를 실추시킨다는 이유로 이 큰 재난을 처음에 쉬쉬하여 더 많은 인명피해를 낳았습니다.

실제로 마이크저지 감독은 엔지니어로 일한적도 있다고 합니다.

산업과 소비자가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니지만 소비자가 이기는 경향이 있다고 말한 상사도 있었어요

HBO Max는 11월 26일에 3개의 에피소드를 내놓을 예정이며, 12월 3일과 10일에 각각 2개의 에피소드를, 그리고 12월 17일에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를 방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음의 고통과 짐을 덜어준다는 그를 따르는 무리도 생겨납니다.

트루블러드의 캐스팅 디렉터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시즌1의 빌도 그렇고 매리엔의 캐스팅은 정말 절묘한 것 같아요.

이 모든 것은 AT&T가 HBO의 브랜드가 프리미엄 콘텐츠에서 얼마나 강력한지 알고 있기 때문에 HBO Max에 대한 조건부 무료 업그레이드를 협상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시즌2에서는 이소재를 전체적인 내용의 중심으로 설정했답니다.

7월부터 배우 캐스팅 작업이 진행 중으로 프리퀄 시리즈에서 중요 인물인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역은 패디 콘시딘 (Paddy Considine)이 이미 캐스팅되었습니다.

가장 이번 프리뷰에서 가장 아쉬웠던 점은 퍼시픽과 함꼐 HBO의 최고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얼음과 불의 노래가 빠져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비가 자주 오는 지역이지만 땅은 상당히 비옥하며 바다가 험난하기 때문에 해상 무역도 적은 편이지만 그만큼 뛰어난 뱃사람들로도 유명합니다. 참고로 이 지방에서 태어난 서자, 사생아들은 스톰(Storm)이라는 성을 붙입니다.

영화 중간중간 드립도 많고 멜리사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보면 치유가 되는 그런 힐링 로맨틱 코미디였습니다. 여러 웃긴 장면이 있었지만 지하 벙커에서 대통령과 미정부 고위관료들이 벌이는 헤프닝이 전 제일 웃겼네요.

미드는 몰아봐야 제맛이지요... 월정액 내고 어느날 날잡아서 내리 봐야 합니다.

1년후에 한달에 3달러가 오른다고 해지하는 고객 비중이 높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PS / 한국에서 HBO채널이 개국한적이 있는 걸 아시나요?

어쨌든 리들리 스콧과의 이번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도 그렇고저스리스리그 감독판, 그린 랜턴, 듄과 함께 킬러타이틀러로 내세울 작품임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네요.

첫 방송이 나가고 나서 평가가 굉장히 좋았다고 하네요.

막강했던 HBO 라인업이 이번 2018년만큼은 위태롭기 짝이 없는 상황인데요.

기존에 공개된 예고편에 아마 새롭게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추가 장면들이 소소하게 끼워져 있는게 보이네요

볼 수 있답니다. 한국은 이래서 방송개방면에서 다소 폐쇄적입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HBO 드라마의 제작 및 방영 일정에 관련한 추가 정보는 아직까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어디까지 기자의 보고서에 대한 소문이고 잭 스나이더 감독이나 워너의 공식 발표가 있기를 기다려봐야할듯 합니다.

패티 젠킨스가 연출을 맡은 갤 가돗 주연의 원더우먼 1984는 2020년 12월 25일에 극장과 HBO 맥스에서 동시 개봉될 예정입니다

제임스 완 감독님도 직접 관여하는 작품인만큼 DC 아쿠아맨 킹 오브 아틀란티스 애니메이션을 기대해봅니다.

DC 저스티스리그 영화 스나이더컷이 공식적으로 공개가 확정된만큼 이전보다는 훌륭한 퀄리티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아직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sf
rai
dc
att
max
hbo
at
the
ott
tv
ai
profile majorscoffee |
영웅문에서 40달러주는 이벤트할때 39로 1주샀는데... -18% 그래도 궁금해서 계속 지켜보고있어요 ㅎㅎ
profile 아톰비트 |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찾아보니 ESPN은 디즈니 계열사가 맞다고 합니다. 지적해주신 부분은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