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호라이즌 1기 17화 25화 完

profile 쿠쿠닭알 002,037420

이 작품은 소드 아트 온라인과 함께 게임판타지 소설로써 비교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파티는 새로운 중보, 일곱 정원의 루세아트까지 도달합니다.전의를 다진 파티는 전투에 돌입합니다!9화의 제목은 변해가는 전장입니다.시작은 순조로웠으나 역시 중보답게 위력이 장난 아닙니다.

( . .) 우선 수요조사부터 진행해야 함이 맞는 것 같아 수요조사 페이지 들고 왔습니다.

1권에서 뭔가 어정쩡한 면이있었다면 2권에서는 그것이 대폭 보강되어 무척 만족스러운 권이라고 할수있었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이 RPG를 가장한 액션게임이라면 로그 호라이즌은 MMORPG 스럽다고 할까요?

2015년 6월 현재 8권까지 국내 정발 중이에요.

미찌타카가 아니고 미치타카다만.....그냥 넘어가죠.

여타 다른 소설과 달리 이 작품의 주인공은 공격직이 아니라 서포터 입니다.

(전 방문객 여러분 덕분에 미리 알고 있어서 덜 충격을 먹었습니다.)

레이네시아의 각오와 결의를 느낄수 있엇던 18화 였습니다.

남으려고 하자 나오츠구와 냥타 및 보호자들도 결국 남습니다.

그리고 두번쨰는 아이템 파밍용 공대인데 아이템 자체가 목적입니다 ..

한편, 이스탈은 아키바거리의 원탁회의 자체를 이스탈과 동등한 위치로 보고, 국가간의 예우와 관계, 계약을 맺기를 약속합니다.

보다 인간의 내면에 집중하고 인격의 성장을 묘사하는 측면은 역시 작품의 볼륨을 과시하는 것만 같습니다.

당연히 컨트롤빨이 강력한곳이 가장 강합니다..물론 어느정도 아이템은 맞췄겠죠..

이제 다음편은 세계의 진실(혼백)과 고블린에 대한 이야기가 좀 더 나올 것입니다. 이번화 첫부분에 나오는 고블린 이야기가 마냥 나왔다고 생각하시지는 않겠죠? 지금까지 첫부분은 설명이자 도입이며 한편의 이야기의 복선이었으니까요.

그런 로그 호라이즌이 최근 11월 발행된 5권으로 1부 완결을 맞이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빠지지 않는 교훈적인 의미와 명언들. 이번 화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잇는 그리폰의 등장도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잘 표현해 냈습니다. 정말이지 앞으로도 쭉 이상태로만 가면 좋겟네요^^

게임은 게임답게라는 묘사를 살리는건 로그호라이즌 쪽에 손을 들어주고싶네요

이번화 리뷰를 하며 분량상 제외 했지만 룬델하우스한테 또다시 뭉ㄴ가가 일어날듯 하네요. 이즈스가 하루종일 찻던중 골목길로 사라지는 모습이 예사롭지가 않네요. 돌아와서도 거짓말하고 불안합니다.

아... 음... 그래도 선입견을 가지고 평가절하 할 수는 없으니... 마지막까지 한 번 끌고 가봐야 될 것 같습니다.

rpg
profile 사쿠라 |
하나씩 밀리는군...리제로,소아온 7월 , 던만추는 7월에서 10월,로그호라이즌은 10월에서 내년 1월... "그"로나만 없었어도...
profile 미루 |
1, 2기가 2쿨이었는데, 3기는 12화가 끝인가요?
profile money |
와..이거 소설 애니 전부 소장중인데 이럴 수가있나요.. 이것만 기다렸는데 연기되다니..!! 으아아아!
profile 노우 |
아쉽네요 또 한번 좌절입니다... ㅠㅠ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이즈 |
3기내용 11권부터인데... 11권시작이 주인공들 이야기가 아닌 카나미쪽인데다가 12권은 원탁붕괴인데....?
profile 라이딩 스컬 |
작가는 문제 다 해결한거고 출판사도 용서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