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요의 야샤히메 8화 선행 컷 공개

반요 야샤히메 8화 장면컷 입니다. 8화 스토리는 토와, 세츠나, 모로하가 늦은 밤 비를 뚫고 요츠메를 뒤쫒아 가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뒤에서 토와는 열심히 따라오고 있기는 한데 모로하랑 세츠나가 워낙 빨리 달려서 도저히 따라잡질 못해서 타케치요에게 자신을 태워서 이동해달라고 부탁하지만 타케치요는 단칼에 거절합니다.
이번 7화는 앞에 나왔던 내용이 그대로 나오는 거 참고 바랍니다.
거의 2기 1쿨 대부분 오프닝과 엔딩을 생략했습니다.
그래도 자기가 부리던 놈이라고 자신의 무지개빛 진주를 줘서 모로하네를 조지게 만듭니다
7화 전체적인 줄거리는 아래 스틸컷에서 풀어나갈게요!
10년 후, 모로하와 함께 현대에 시간 여행을 와 토와와 재회했습니다.
그리고 모로하의 꿈에선 아기 모로하를 안고 있는 가영이가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또한 기린은 신수이며 성스러운 존재라 악역이 아닐 수도 있다는 의견이 있어 저 또한 의심해봅니다!)
특히 카쿠마 아이는 벽람항로의 유니콘 성우라 참 귀가 즐거웠습니다.
정점에서 고대의 일본을 동쪽과 서쪽으로 양분해서 다스리던 강력한 요괴입니다.
(큐키의 기척이 난다고 썼지만 그냥 갑자기 기억이 나지를 않아서 우선 이렇게 써둡니다.)
무려 자신이 다스르고 있는 토우코츠를 모르는 태도를 보이는데 이 부분에선 대체 어떻게 된건지 키린마루가 사용하는 공간 능력과 관계가 있는건지 의문이 듭니다.
제가 사흉한테 너무 기대를 한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덕분에 보게 된 이유도 있습니다.
모로하는 자신의 계획을 모로하에게 알려주고 토와는 해보겠다고 말합니다.
이대로 애니박스에서 반요의 야샤히메와 이누야샤 완결 편까지 쭉 방영해서 편성해 줬으면 좋겠네요
실제로 셋쇼마루의 얼굴무늬는 인간으로 변신하면서 피부에 남은거라고 합니다!
리쿠는 큐키에게 그딴 미완성의 창룡파에 당했냐면서 창피를 주더니 또 저 귀걸이를 튕기는 행동을 합니다.
모로하라는 캐릭터를 만들었고 그 뒤 모든게 술술 잘 풀렸다고 하네요!
아직 궁기 살아있었는데 리쿠의 진주 딸랑임 한 번에 백골이 되는 궁기의 최후였습니다
이누야샤를 포함한 셋쇼마루같은 다른 전작 인물들을 죽이는건 더더욱 안되고 말입니다
아! 그리고 저희 코코로샵에 반요히메 굿즈가 입고 된 사실 아시고 계신가요!?
Comments (16)















